기업블로그 사례, 농심 이심전심

2008. 11. 1. 08:48블로그/블로그 견문록

농심 블로그 이심전심
블로그 URL
농심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ongshim.com/

블로그 SUMMARY
필자는 농심 블로그가 생겼다는 사실을 얼마전에 접했다. 블로거팁닷컴 방명록에 남겨져 있는 농심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의 메시지를 보고 알게 되었다. 관심이 생겨 이심전심에 접속해 본 결과, 소감을 일축하자면 기대 이상이다. 일단 농심 특유의 컬러가 반영된 블로그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블로그 이름 역시 정겹고 좋다. 세심하게 준비한 모습이 여기저기서 베어나온다. 티스토리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모습이다.
(팁, 티스토리 블로그인지 맞추는 방법: 블로그에서 Q키를 누른다. Q는 관리자화면의 단축키인데 티스토리인지 테터툴즈인지 확인이 가능)

블로그 REVIEW
☞ 타이틀 바로 밑에 위치한 메뉴바의 모습. 블로그 소개와 운영정책을 적절히 배치해 놓았다.


☞ 블로그소개 부분을 눌렀을때 나오는 페이지의 모습. 블로그에 관한 소개와 목표가 나와 있다. 사실 블로그 에디터가 고민을 털어놓은 것처럼 기업블로그라는게 말처럼 쉽지가 않다. 개설이야 돈좀 쓰거나 컴터좀 하는 직원한테 맡기면 되는거구. 그런데 꾸준히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하는 것이 블로그이기 때문에.
농심 블로그 이심전심

☞ 우측 사이드바 공지사항란에 있는 필진 소개글을 클릭했더니 나온 페이지. 필진 소개도 무척 센스있게 잘 꾸며놨다. 농심 홍보팀 현석 대리님 힘내시고요. 궁금한게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화이팅입니다. :-) 
농심 블로그 이심전심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