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온라인 무료 업로드 사이트, FilePub

2008. 4. 22. 07:1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FilePub는 해당 웹사이트에 이미지, 비디오, 오디오 파일 등을 올리고 호스트링크를 할수 있는 굉장히 유용한 웹사이트입니다. 이와 비슷한 웹사이트로는 Filelime, Drop 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나름 자신만의 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료 업로드 사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들러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거에요. 도움말에 나온 FilbPub 소개글을 잠시 보고 FilePub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고 링크 주소를 가져오는 법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Filepub is a free file hosting service. Upload everything from images to videos to downloads all with the simple form above. Your files will be available online immediately and accessible from anywhere in the world. You can link to your files from forums, blogs, websites and much more. -> FilePub는 무료 파일 호스팅 서비스입니다. 상단에 있는 간단한 폼을 따라 이미지 파일부터 비디오 파일까지 모든 파일을 업로드 해보세요. 업로드 된 파일은 즉시 사용 가능하며 전세계 어디에서든 접근이 가능하게 됩니다. 파일을 포럼, 블로그, 웹사이트 등 웹상의 어떤 곳이든지 링크할수 있습니다.

☞ FilePub로 접속합니다. http://www.filepub.com/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올거에요. 1번에서 업로드할 파일을 지정해 주고 2번을 눌러 업로드 완료하면 됩니다. 저는 멋있는 RSS 버튼 이미지를 업로드 해 볼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업로드 된 모습이 보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고 속성 버튼을 눌러 주소를 확인한 후 블로그나 홈페이지 혹은 카페에 링크해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