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도 높은 무료 파일업로드 사이트, Drop

2007. 11. 20. 06:50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드랍 (DROP) 은 회원가입이나 이메일주소를 입력할 필요없이 이미지 파일이나 동영상 파일을 업로드하고 고유주소를 먹여 (고유주소 입력) 사적으로 파일을 주고 받거나 내 컴퓨터가 아닌곳에서, 다시 말해 학교나 회사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다 나에게 파일을 보낼수도 있는 파일업로드 사이트입니다. 1회 업로드 제한 용량은 100MB 입니다. 이 사이트가 좋은 특별한 이유는 여러가지 부가기능이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내가 올린 파일이 언제 삭제될지 기간을 정해 줄수 있습니다. 1day 즉 하루부터 1year 일년까지 여러 기간을 정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올린 파일을 다른 사람이 사용은 못하고 볼수만 있게 설정할수도 있으며 다운로드 받게 지정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장 멋진 기능은 패스워드를 걸어 놓을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절차들이 무척이나 간단하기 때문에 추천합니다. 일전에 포스트했던 비슷한 사이트로는 FILELIME 이 있습니다. :)

☞ 드랍으로 접속합니다. http://www.drop.io/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1번은 업로드 할 파일 찾기, 2번은 파일고유주소 정해주기, 3번은 패스워드 입력해서 파일 보호하기, 4번은 파일 삭제기간 정해주기, 5번은 다른사람이 내가 올린 파일을 어떻게 할지 지정해주기 입니다. 다 되었으면 아래의 DROP IT 을 누르고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업로드 된 파일이 왼쪽에 보입니다. 클릭했더니 오른쪽의 파일다운로드 창이 나왔네요. 무척 간편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