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객실 리뷰

2017. 7. 25. 14:11라이프/소탈한 여행기

하나투어 미디어 팸투어로 제주신화월드에 다녀왔어요. 제주신화월드는 약 250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땅에 건설하고 있는 가족 중심 휴양 리조트입니다. 모두 7개 구역으로 나뉘어 있고 세계의 신화와 전설을 테마로 하여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공간이지요. 테마파크, 워터파크, 스파, 쇼핑가, 세계음식테마거리까지 다양한 즐길거리를 보유하고 있어요. 2천실 이상의 객실을 갖춘 프리미엄 호텔, 국제회의/컨벤션/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마이스 시설에 1,500개 리조트 콘도미니엄과 빌라도 갖추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와우! 그야말로 '하나의 세계'라고 볼 수 있겠군요. 월드라는 이름이 이만큼 잘 어울리는 공간이 또 있을까요?


* 제주신화월드 https://www.shinhwaworld.com/


제주도 팸투어는 이번이 5번째인데요.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건 처음이었어요. 보통 저가항공편을 이용하기 마련인데 역시 제주신화월드라서 그런지 대한항공으로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신화월드 안내 데스크입니다. 5성급 특급 유명 호텔을 많이 다녀봤지만 시설면과 서비스면에서 전혀 뒤지지 않았어요. 오히려 더 나은 부분이 많았지요.



객실로 이동할 때는 귀엽게 생긴 자동차에 오릅니다. 헐! 너무 귀엽지요? ㅋ.ㅋ



드디어 객실에 도착! 인테리어 자재, 소품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태가 나더군요. 방이 3개에 욕실이 2개, 주방에 세탁기까지 마치 고급 레지던스에 온 듯했습니다.




저는 조용한 안 쪽 방을 선택했어요. 스마트 TV였는데 조작이 직관적이지 못한 게 아쉽더군요. 채널 한 번 돌리려면 몇번이나 조작해야 하는지.. 간단한 조작 설명지를 모니터 옆에 두던지 이 부분은 개선이 필요해 보였어요.



침실도 깔끔과 벽면도 화이트, 베이지 톤으로 통일해 깔끔한 인상을 주더군요. 내 스타일이야~!



개선이 필요한 부분 두번째! 이 버튼 때문에 얼마나 애를 먹었는지 몰라요. 이 수많은 버튼들에 대한 설명이 없으니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좀 더 쉽게 누구나 조작할 수 있도록 해두는 게 좋지 않을까요?



방 안에 딸려있는 욕실은 어찌나 쾌적한지 기분이 좋더군요. 가족끼리 놀러오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






욕실에서 침대를 바라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왼쪽 벽면형 캐비넷에는 다리미, 건조대, 옷걸이가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거울과 다리미가 있고요. 여성분은 화장대로 사용하면 딱 좋겠더군요.



거실에는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주방시설과 냉장고, 세탁기, 오븐이 구비외어 있었어요. 와인잔부터 조리도구까지 없는 게 없더군요.



문 바로 옆으로 보이는 방입니다. 좀 더 아늑한 느낌이 강했고 혼자서 쓰기에 딱 좋아보였습니다.



공간은 제가 묵었던 곳보다 좁지만 필요한 건 모두 구비되어 있었어요.




여기는 3번째 방이에요. 막내 여동생 방처럼 생겼지요? 대가족이 오더라도 편안히 쉬다 갈 수 있는 공간 구성이 돋보였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야겠습니다. 가족끼리 제주도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제주신화월드를 권해드립니다. :) 




※ 하나투어로부터 전일정 무료여행을 제공받고 다녀온 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