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Jon Rawlinson이 담은 츄라우미 수족관의 아름다움

Jon Rawlinson(http://jonrawlinson.com/index.php)은 캐나다의 영상제작자입니다. 유명한 팝가수이자 시인이기도 한 Jewel의 프로듀서를 맡기도 했으며 웹디자이너로도 활약한 다재다능한 인물입니다. Jewel의 첫번째 웹사이트와 전자상거래 사이트도 Jon의 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Jewel의 Foolish Games 라이브 공연(http://www.youtube.com/watch?v=L9abuQVho5I)도 함께 추천합니다. 디스커버리채널, 야후, 인터콘티넨탈호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등 기업과 함께 일하며 상업영상제작자로도 이름을 날렸습니다.


그가 일본의 오키나와 츄라미 수족관(http://oki-churaumi.jp/)을 배경으로 촬영한 영상이 유튜브와 비메오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널리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 동영상은 천만 조회수를 돌파하고 4만회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Kuroshio Sea라는 메인수족관을 배경으로 촬영했는데 이 수족관은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영상 자체도 장관이지만 영상에 삽입된 음악이 영상과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바르셀로나가 부른 Please Don't Go의 서정적인 분위기가 영상과 한 몸으로 섞여 감동을 전해줍니다. 720P 고화질로 보세요. 불을 꺼놓고 빛이 차단된 공간에서 보면 두배의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_+

 


Kuroshio Sea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미스빅로그。

    와...소름돋는 영상이에요
    실제로 보면 더 멋있을 것 같아요.

     ×  +
  2. BlogIcon Zet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_+

     ×
  3. BlogIcon 몽돌~

    수족관도 대단합니다만 구경하는 사람을 함께 넣은 영상이 음악과 어우러져 더욱 좋군요.

     ×  +
  4. BlogIcon Zet

    맞아요. 음악이 영상을 살렸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