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음원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beeMP3

2009. 9. 28. 00:14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beeMP3는 방대한 양의 음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웹사이트입니다. 해외 뮤지션들의 음원이 대부분인데 구하기 힘든 음원도 꽤 보유하고 있습니다. Idaho라는 인디밴드의 음원은 참 구하기 힘든데 여기에는 수십곡이 있을 정도에요. 원하시는 곡 얻으시고 즐감하세요. 번노티스라는 미드에 이어 프린지(FRINGE)라는 미드를 보고 있는데 신기하네요. 제가 머리속에서 상상했던 것들이 몇개나 나오더라고요. 마치 데자뷰처럼요. X파일처럼 초자연적인 사건사고가 일어나고 주인공들이 하나하나 사건을 풀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추천합니다.


beeMP3에 접속합니다. http://beemp3.com/ All(전체검색), Song(노래명), Album(앨범명), Artist(뮤지션명) 등 옵션에 맞춰 검색합니다.
 

beeMP3


Idaho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했더니 첫곡으로 Cherry Wine이 나왔네요. 제가 참 좋아하는 곡인데 고맙네요. File 옆의 노래 제목을 클릭!
 

beeMP3


오른쪽에 보면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고 파일명이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에 "다른 이름으로 대상 저장"을 클릭하시면 음원을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음원은 개인 용도로만 감상하시고 블로그에는 올리지 마세요. 단속이 음원중심으로 진행되다보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때입니다. 합법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음원은 여기를 참고하세요. 블로그에 사용할 음원을 구하는 법
http://bloggertip.com/3588

bee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