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블로그 어워드 2008 시상식 현장 REVIEW

2009. 3. 1. 13:57블로그/블로그 견문록

반응형
어제 오후 빛이드는 창의 보현형님과 함께 올블로그 어워드 시상식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뵙지 못한 블로거분들이 많이 참여해서 생소하지만 뜻깊은 자리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고재열님, 님, 키아님, 페니웨이님, 감성미디어님, 화니님, 김주완님, 강서기님, 김치군님 등 처음으로 인사드리는 블로거분들이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웹스미디어의 정나리 기자님도 오셨더라고요. 넘 좋았는데 경황이 없어서 많은 말씀을 못 나눈게 못내 아쉽네요. 다음엔 꼭! 캐논 450D를 목에 두르고 열심히 현장을 찍어서 잘 나온것만 추려서 올려봅니다.

☞ 역삼동 삼정호텔에 도착해서 한방 찍었습니다. 학동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15분 내외로 소요되더군요. 
삼정호텔 도착!

☞ 행사장 바깥에 있었던 올블 어워드 표지판입니다. 올블이 캐릭터는 정말 귀엽더라고요. ㅋ_ㅋ
귀여운 올블이

☞ 안내 데스크에서 분주하게 움직이는 올블 직원분들입니다. 눈을 감고 계시거나 (주관적지만 최대한 객관적인 시선으로 판단 후) 안 이쁘게 나온 분들의 얼굴은 흐림효과 처리했습니다. 데스크가 북적북적한게 좋아보이더군요.
분주한 올블 직원들

☞ 행사장 무대를 찍어봤어요. 아직 아무도 서 있지 않아서 그런지 썰렁한 모습입니다.
텅빈 무대

☞ 제 자리에 앉아서 찍어봤어요. 먹을 때는 건들면 대형사고(?)가 날수 있다는 경고문으로 장식해 봤습니다. 달력은 위자드닷컴에서 제공한 것 같더라고요. 센스있는 문구가 많았습니다. 예를들면...
먹을때 건들면 대형사고 발발

☞ 뻘쭘하고 심심해서 달력을 넘겨봤더니 "심심해"가 보이더군요. 귀여워요!
심심해!

☞ 삼삼오오 몰려들기 시작하는 초대손님들의 모습입니다. 자리가 남지않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더라고요.
모자이크!

☞ 올블의 골빈해커님이 여러가지 멘트를 구사하며 장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골빈해커님의 입담

☞ 저희 테이블에는 옐님과 웹초보님 그리고 빛이드는 창의 블로거분들이 앉아계셨어요. 김SU님은 실제로 본건 처음인데 미인이시더라고요.
올블로그 어워드 현장

☞ 올블로그의 훈남 A2님입니다. 코가 아주 잘 생기셨어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굉장한 미남이었습니다.
미남 A2님

☞ 행운권 추첨이 시작되고 장내의 분위기는 긴장상태로 빠져듭니다. 아쉽게도 저는 없더군요. 흙! 당첨되신 분들 추카드립니다. :)
행운권 추첨

☞ 고도로 집중된 장내 분위기, 역시 상품이 걸리면 분위기가 달라지더군요. ㅋ_ㅋ
장내의 뜨거운 열기

☞ 올블로그 어워드의 차별성에 대해 열심히 설명하고 있는 올블 CEO 하늘이님의 모습입니다.
하늘이님의 PT

☞ 제 옆에서 사진을 찍고 계시던 옐님의 모습입니다. 옐님 낚시로그의 운영자답게 캐릭터랑 너무 닮으셨더군요. 넘 귀여우심! ㅋ.ㅋ;
옐님의 사진찍기

☞ 김치군님이 나오셔서 수상소감을 전하셨어요. 김치군님도 블로그 헤더부분의 케릭터랑 너무 닮으셨어요. 어쩜 그리 잘 그리시는지!
멋진 김치군님

☞ 가장 즐겁고 기대되는 밥먹는 시간입니다. 쥬니캡님, 미도리님, 철산초속님이 담소를 나누고 계십니다. 미도리님은 볼때마다 이뻐지더라고요. 사진보다 얼굴이 훨씬 낫습니다. 철산초속님도 사진보다 나은데 본인은 부정하시더군요. :(
괜히 좋은 사람들

☞ 질서정연하게 대기중인 블로거분들의 모습입니다. 역시 블로거는 예의도 바릅니다. (ㅋㅋ)
예의도 바른 블로거

☞ 식사가 끝나고 또 추첨이 있었어요.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의 자그니님도 선물을 받으셨습니다. 많은 박수를 받으셨습니다.
거리로 나가자 키스를 하자

☞ 테이블에서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긴 사람들이 선물을 받았는데 저는 1회전에서 탈락했습니다. 무적전설님과 보현형님의 한판 대결이 있었지요. 무적전설님의 승리로 치열한(?) 경쟁이 끝나게 됩니다. 무적전설님은 사글사글한 인상이 참 좋은 분이셨습니다. 담에 또 뵈요.
가위바위보!

☞ 센스있는 멘트로 장내를 달군 옐님입니다. 엔터테인먼트 분야인데 정작 다른 분야에서만 상을 탔다고 서운함(?)을 피력하셨습니다.
나야, 옐~

☞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가 올블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티스토리 공지를 맡고 계시는 이블리나님의 모습입니다. 사진 많이 찍었는데 잘나온게 없어서 이 사진으로 골랐어요. (ㅠ_ㅠ)
이블리나님 ^^

☞ 가장 좋아보이는 가방 선물을 받으신 Laputian님입니다. 역시 선물은 탐스럽고 수상자는 부럽더군요. 축하드립니다.
Laputian님 축하드려요 :)

☞ 시상식이 끝나고 광주팀(?)은 KTX에 오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내려왔는데 정말 좋았습니다. 올블로그 어워드에서 만나뵌분들 영광이었습니다. 좋은 행사 만들어주신 블로그칵테일, 블로그산업협회, 다음, 토토미디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광주 내려오는 길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