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 닷컴, 학생 블로거 응원 이벤트 (종료)

2009. 1. 27. 10:14블로그/블로그 돈벌기

학생 블로거 응원 이벤트!
2009년 새해를 맞이해 처음 개최하는 블로그 이벤트입니다. 우리 블로고스피어에서 활동중인 학생을 응원코자 여는 이벤트인 만큼 선물은 가방이 되겠어요. 가방 2개가 준비되어 있고요. 가방은 버즈리포터로 소속된 쇼핑저널 이버즈에서 협찬해 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버즈 그리고 블로거팁 닷컴과 함께하는 학생 블로거 응원 이벤트에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목적
블로고스피어의 학생 블로거를 응원 (학생 때 공부 안하면 나중에 후회합니다, 열공!)

이벤트 참여대상
블로고스피어에서 활동중인 초,중,고,대 학생 블로거 (학생 자신뿐만 아니라 가족중에 학생이 있는 블로거 포함)

이벤트 참여방법 (소요시간 5분 내외)
1. 이벤트 포스트 하단에 댓글 혹은 비밀댓글로 블로그 이름과 블로그 주소 남기기
예문☞ 블로그 이름: 블로거팁 닷컴, 블로그 주소: http://bloggertip.com

2. 자신이 학생이거나 가족중에 학생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만한 포스트 한개를 추려(기존에 작성해 놓은 관련 포스트가 없으면 새로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이벤트 포스트에 트랙백 걸기. 트랙백 거는 방법이 어려우면 해당 포스트의 주소를 댓글로 남겨놓을 것 (※1번 혹은 2번 중 한가지라도 누락되면 선정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이벤트 기간
1월 27일(화) ~ 1월 31일(토) 5일간

이벤트 결과발표 일시
2월 7일(토), 선정에 일주일 소요 예상

이벤트 선물
1등 Targus 백팩 (숄더타입 노트북 가방) 상품 확인하기 (클릭)
2등 Targus 백팩 (숄더타입 노트북 가방) 상품 확인하기 (클릭)

Targus 백팩 간단설명
Targus는 노트북 가방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선물로 주어지는 가방의 가격은 9만 4천원이고 MPC확장 케이블이 달려있는 등 노트북 유저에게 최적화 되어 있는 백팩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사실, 평생 품질보증을 해주는 제품(브랜드)이라고 합니다. 지금 저희 집에 가방이 있는데 친척 동생들이 서로 가져가려고 난리더군요.(ㅋㅋ) 업무용이라고 말하고 소중히 보관중입니다. 가방을 협찬해 준 이버즈에 감사 드립니다.

이벤트 당첨자 선정기준
학생 블로거(혹은 가족중 학생이 있는지)인지 확인후 대상자 중 무작위 추첨

 

이버즈 협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