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하면서 받은 선물, 그리고 이벤트
2008. 10. 17. 16:02ㆍ블로그/블로그 운영법
반응형
요새 며칠동안 나무 필통, 명함 케이스, 책, 시계, 수첩까지 작지만 실용적인 선물을 많이 받았어요. 저에겐 B라는 친구가 있어요. B는 여자이고 동갑내기 친구인데 시계를 보여주더라구요. 자기가 조금 찼는데 다른 시계를 갖고 싶어서 이 시계는 처분할 생각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그랬어요. "야, 그럼 내가 그거 가질게. 블로그에서 이벤트 할래!" 그랬더니 "그래, 그럼 너 가져!" 라며 선뜻 선물로 주더라구요. 고마워, B! 며칠 착용하지 않아서 시계 상태는 매우 양호하지만 중고라서 이벤트를 열어도 될지 모르겠어요. 중고 시계지만 그래도 시계가 갖고 싶으니 이벤트를 열었으면 좋겠다는 분이 계시면 비밀댓글로 알려주세요. 이벤트 하자는 의견이 많으면 시계 걸고 이벤트 해보려구요. :-)
☞ 그제 LG 트윈타워에서 있었던 X노트 간담회에서 선물로 준거에요. 명함 케이스인데 무척 실용적이더라구요. 고마워요 LG!
☞ 국방부 블로거 모임에서 받은 다이어리에요. 시아크라는 이탈리아산 다이어리인데 요 작은게 글쎄 2만 7천원입니다. (-_-) 고마워요, 국방부!
☞ 두산메거진에서 보내온 책입니다. GQ 모니터 요원 기간이 끝나면서 선물로 준 책이에요. GQ 편집장 이충걸이 쓴 책이라니! 고마워요, GQ!
☞ 조선일보 홈덱스 이 대표가 준 필통 선물이에요. 나무로 된 필통인데 향이 참 좋아요. 고마워요, 홈덱스!
☞ 친구 B가 준 선물 아가타 손목시계에요. 보시는 바와 같이 기스하나 없는 시계에요. 이벤트 해도 될까요? 중고인데? 비싼 시계는 아니지만 참 귀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