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렛츠리뷰

2008. 9. 9. 07:45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이글루스

렛츠리뷰는 상품을 신청하고 상품을 수령한 후 책을 읽고 리뷰 포스트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독특한 수익모델입니다. 현금이 아닌 상품을 수령하게 된다는 것을 특징으로 꼽을수 있겠네요. 티스토리 블로거도 도전 가능하구요, 책을 좋아하거나 도서 리뷰가 전문인 블로거에게는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볼까요?


☞ 렛츠리뷰로 접속합니다. http://valley.egloos.com/review/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는 아래 그림만 봐도 알수 있을거에요.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을 누르고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이글루스 렛츠리뷰


☞ 오호 메뉴가 쫙 나오는군요. 청춘사용설명서 제목이 급호감입니다.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른후에 클릭합니다.
이글루스 렛츠리뷰

☞ 자세한 책 설명이 나옵니다. 신청기간이 14일까지군요. 우훗! 외부블로거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글루스 사용하시는 분들은 왼쪽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글루스 렛츠리뷰

☞ 신청자 한마디부터 블로그주소 등을 모두 입력한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로그의 활용도 못지 않게 신청자 한마디도 당첨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글루스 렛츠리뷰

☞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면 아래의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복사하기 버튼을 눌러 코드를 복사한후 블로그에 새글(HTML모드)을 작성하면서 이 코드를 붙여넣고 발행하시면 됩니다. (일종의 블로그 인증과정이랄까요!)
이글루스 렛츠리뷰

☞ 신청하면서 작성한 신청자 한마디에 제 글이 올라온 모습입니다. 아마도 괘씸죄로 저는 탈락할 것 같습니다. ㅋ.ㅋ
이글루스 렛츠리뷰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