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BIDVERTISER

2007. 11. 13. 09:37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비드버타이져 특징
비드버타이져는 구글 애드센스와 수익발생방식 뿐 아니라 외향도 비슷한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단지 광고가 한글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으며 아마도 구글보다는 수익률이 더 낮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장점은 애드센스의 경우 100달러의 수익이 발생했을때를 시점으로 수익이 지급되지만 비드버타이져는 10달러이상 생기면 수익지급이 됩니다.

비드버타이져 참여방법
☞ 비드버타이져로 접속합니다. http://www.bidvertiser.com/ 비즈버타이져의 메인화면입니다. 중간 아래부분에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의 Join Now It's Free! 버튼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계정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1번에는 이름, 2번에는 성, 3번에는 전화번호, 4번에는 이메일주소, 5번에는 사용자 이름, 6번에는 비밀번호, 7번에는 비밀번호 확인, 8번에는 수령방법, 9번에는 수령인 이름, 10번에는 국가명, 11번에는 미국에 사는 경우에만 주를 선택해주고, 12번에는 상세주소, 13번에는 우편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14번의 버튼을 클릭하면 15번에 들어갈 인증코드를 메일로 전송해 줍니다. 숫자 6자리로 되어 있으며 메일로 보내온 코드를 15번에 입력하면 됩니다. 16번은 광고정책에 대한 글을 읽고 체크하므로써 동의하는 절차입니다. 구글 가입절차와 비슷한 절차네요. 다 되었으면 화면 가장 아래에 있는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번에도 또다른 설정창이 나왔습니다. 1번에는 광고 타이틀, 2번에는 블로그 주소, 3번에는 포워딩할 URL (보통의 경우 안하셔도 무방합니다) 4번에는 블로그의 주사용언어 (아쉽게도 한글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일어도 지원되니 블로그에서 일어를 많이 다룬다면 Japanese 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English 를 임의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5번에는 내 블로그를 가장 정확히 묘사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라고 나와 있습니다. 여기서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가장 아래에 있는 빨간색 박스에 적혀있듯이 "비드바이져팀의 에디토리얼팀이 위의 정보를 검토하고 출력될 광고를 결정하기 때문에 언어와 카테코리는 최대한 정확히 입력하라" 고 되어 있습니다. 다 되었으면 Finish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부분의 두 버튼을 처음것부터 클릭하면서 팝업창에 표시된 설정사항을 지정해 주어야 합니다. 다음단계에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위에서 첫번째 버튼 즉 Choose Template 를 눌렀는데 아래의 팝업창이 나왔습니다. 광고 미리보기 화면이 나오고 디자인을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어째 많이 낮이 익죠? 구글 애드센스와 무척 흡사합니다. 스크롤을 해서 마져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정말 정말 비슷하죠?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주고 Update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Get Ad Code 를 누르니 코드가 생성되었습니다. 복사해서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