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프레스블로그

2007. 11. 14. 08:05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레스블로그 특징

프레스 블로그는 다른 광고와는 다르게 조금은 독특한 수입창출 방식을 지원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정보레터라는 것을 보내주는데 이 정보레터는 기업, 문화, 이벤트, 제품 정보등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포스팅 주제와 작성조건, 약정 원고료, 마감기한 등이 정해져 있고 참여여부는 자유입니다.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고 프레스블로그 웹사이트에 로그인후 평가완료가 되면 원고료가 지급이 됩니다. 게다가 우리가 주목해야 할것은 MP 라는 건데요. 매월 최고로 추천을 많이 받은 포스트중 10개 중 회원들의 투표를 통해 1등을 선정 현금 100만원의 원고료를 지급합니다. 입이 딱 벌어지는 액수입니다. 또한 요즘엔 특별 고료제 라는 것을 실시해서 성실한 포스팅을 하거나, 일러스트를 작업을 잘한 블로거에게 특별 원고료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블로그에 아주 잘맞는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게다가 프레스블로그운영진의 블로그를 운영함으로써 블로거와 직접 소통한다는 점도 굉장한 강점이라고 하겠습니다. 프레스블로그 운영진 블로그 바로가기 http://www.pressblog.co.kr/pb/

프레스블로그 참여방법
☞ 프레스블로그로 접속합니다. http://www.pressblog.co.kr/module.php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에 보시면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에 프레스블로그 회원 가입하기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회원가입 창이 나옵니다. 개인정보를 기입한 후 가장 아래에 있는 작성확인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가등록 완료 메시지와 함께 기입한 메일주소로 인증 메일을 보냈다는 메일이 왔습니다. 확인하러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일주소를 확인하는 화면입니다.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팝업창으로 프레스 블로그의 회원등록 완료창이 열렸습니다. 아래에 있는 현재 진행중인 정보레터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현재 탈모에 관한 글이 주제이군요! 아래쪽으로 스크롤해서 내려가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쪽으로 내려오니 블로그 작성조건과 원고료, 작성기한, 작성보고 요령 등이 나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특별 고료제에 대한 글을 읽어보자. 점점 블로거를 위한 수익원이 다양해지고 있음을 알수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