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신 인터파크 도서 이달의 권장도서 선정
블로그의 신이 이 세상에 나온지 어느덧 열흘이 되어갑니다. 서점에서 책을 보고 구매한 분들의 후기가 몇개 보였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읽어보고는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공을 들여 만든 음식을 손님 앞에 내어놓고 반응을 살펴보는 요리사의 심정이 이와 비슷할까요? 내 책을 맛본 독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상상하는 것만으로 몹시 긴장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뤘습니다.
지난 글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요즘들어 포털 검색으로 블로그의 신과 관련한 글을 모니터링하는 지독한(?) 버릇이 생겼습니다. 시도 때도 없이 네이버와 다음을 들락날락하게 됩니다. 가끔은 인터넷 서점에 접속해 블로그의 신이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는지 살펴보기도 하는데요. 오늘, 깜짝 놀란 소식이 있어 소개합니다.
인터파크 도서 이달의 권장도서 선정
인터파크 도서(http://book.interpark.com/)에서 블로그의 신을 검색해보니 8월 '경제경영 권장도서'라는 문구가 함께 나오고 있었습니다. 헐! 설레는 마음으로 인터파크 도서 경제경영 페이지로 가보았죠. 역시나 블로그의 신이 '이달의 권장도서'로 떡하니 소개되고 있더라고요. 가문의 영광입니다.
교보문고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50위권 진입
인터넷 교보문고(http://www.kyobobook.co.kr/)에서는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 5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54단계나 급상승한 걸 보고 또 한번 놀랐습니다. "이러다 베스트셀러가 되는 건 아닐까?"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책 블로그의 신을 구입해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