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주주클럽 가입하는 방법 및 유의점

2021. 8. 11. 20:15라이프/이것저것 리뷰

LVMH 주식을 사고 주주클럽에 가입했다. 주주클럽에 가입하면 잡지 형식으로 된 사업보고서를 보내준다. 주주클럽 홈페이지에서 모니터로 볼수도 있지만 종이의 질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직접 받아보고 싶어졌다. 주주클럽에 가입하기 위한 준비물로는 LVMH 주식을 매수한 삼성증권 앱, 잔고증명서(PDF 혹은 JPG/PNG 파일)가 필요하다. LVMH 주주클럽에 가입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자.

 

주주클럽 가입하기 https://lvmh.secure.force.com/clubactionnairesadhesion/ClubActionnairesAdhesionEN

 

상단 주소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모습의 주주클럽 영문 신청 페이지가 나온다. 첫번째 Join the LVMH Shareholder's Club(LVMH 주주클럽 가입하기)를 선택하고 이름, 주소 등 개인 인적사항을 기입한다. 

 

 

여기서 유의할 점은 잔고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는데 삼성증권 앱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삼성증권 앱에 접속한 후 좌측 하단의 메뉴버튼을 누른다. 상단의 검색창에 잔고증명서라고 입력한 후 접속하면 잔고증명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이메일로 받은 잔고증명서를 출력한 후 스캔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이미지 파일로 컴퓨터에 저장하자. 그 다음 위 신청 페이지에 첨부한 후 신청하면 된다.

 

신청을 마치면 몇시간 지나지 않아 가입승인 메일이 온다. 주주클럽 회원카드 번호가 있는데 주주클럽 홈페이지 로그인에 필요하다. 또한 주주클럽 회원 자격은 2년간 유효하며 그 뒤에 다시 갱신해야 한다. 주주클럽 가입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