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학교폭력 폭로 별명은 현산군

2021. 3. 15. 09:03사건파일/한국 사건

한국 최고의 농구 스타로 알려진 현주엽의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됐다. 3월 14일 자동차 커뮤니티 사이트 보배드림 자유게시판에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진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현주엽의 후배였다는 그는 현주엽에게 원산폭격을 수시로 당했으며 버티지 못한 선수들은 주먹과 발로 폭행당했다고 적었다. 과연 그의 말은 진실일까?

 

사회에서 만나본 운동부 출신들의 무식함

학교에서 공부는 안 하고 허구헌 날 운동만 해야 성공할까말까 해서 그런 걸까? 내가 만나본 운동선수 출신의 사회인들은 하나같이 말보다는 주먹이 앞서는 사람들이 많았다. 이성보다는 혈기로 사람을 대하고 그렇다보니 도태되는 경우가 많다. 대기업 임원출신 중에 고졸 출신은 있어도 운동선수는 없는 이유와 같다고 보면 되겠다. 문제는 사회에서 물의를 일으키는 대부분의 운동선수들이 실력이 별로라는 사실이다. 실력이 좋았으면 운동으로 쭉 갔을테지만 실력이 없으니 스포츠 집단에서 밀려나 사회로 넘어온 것이다. 이렇게 말하면 일반화의 오류라고 울컥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래서 여기에 덧붙인다. 일부의 무식하고 힘만 센 운동부 출신들이 전체를 욕먹인다.

 

현주엽 aka 현산군

 

현주엽에게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폭로글 일부

1.저를 비롯한 모든 후배들은 어디가 아파서 병원을 가려하거나. 운동을 쉬려면 먼저 h씨한테 허락을 받아야 했습니다. h씨가 허락한 후에야 코치선생님께 여쭤보고 병원을 갈 수 있었으며. 운동을 쉴수가 있었습니다.

2.좋은 운동선수가 되려고 운동연습을 열심히하는것인데.. 운동연습 도중 어느 누구든 실수를 하여 코치 선생님이 화가 나시거나.. 단체 원산폭격이라도 하는 날에는 운동이 끝난후에 코치선생님이 퇴근하시면 매일같이 h씨가 단체 집합을 하여.. 운동장의 작은 돌들이 있는 상태로 원산폭격을 기본 10~30분 시켰으며. 버티지 못하고 쓰러지는 애들은 h씨의 주먹이나 발로 매를 맞았습니다. 그리고나서 운동장 선착순 한바퀴를 시켰고..1 등 이외에 선수들은 또 다시 반복적으로 계속 운동장을 뛰는 기합을 시시때때로 시켰습니다.

3.다른 사람들은 1켤레로 몇개월씩 찢어질때까지 신고 운동하는 반면 h씨는 집이 부자이다보니 농구화가 기본 3~5켤레 있었습니다. 숙소는 일명 지뢰밭이었습니다. 한번은 누군가가 h씨의 농구화 중에 한켤레를 밟았었는지. 운동화에는 발자국이 새겨져 있었고.. h씨는 누가 밟은거냐고 화를 냈고. 밢은 사람이 나오지않자. 각자 자기 농구화들고 줄을 서라고 했고.. 발자국을 찾기 시작했고. 같은 농구화를 신고 있는 사람들이 많다보니 결국 범인을 찾지못했고. 그날도 어김없이 단체로 혼났습니다.

4.숙소에 쉬는 시간에 놀수있도록 장기판이 있었는데 후배들이 잘못을 하면 장기판의 모서리로 머리를 때리곤 했습니다. 즉 장기판 넓은 면으로 먼저 머리를 한대 때리고 나서..다시 장기판을 세워서 모서리로 때리고 나서. 1번이 아프냐?2번이 아프냐?라고 물어보며 즐기며 희열을 느끼는듯했습니다. 이후 다른 사람을 불러 똑같은 행동을 반복했습니다.

5.야간에 코치 선생님 퇴근하시고 나면 저희끼리 개인연습을 하였는데 그때마다 후배들 데리고 1대1 하자고 해서 과자나 음료수등등 내기해서 이기고선 사가지고 오게 했습니다. 또한 후배들에게 초코바.과자.음료수.요플레 등등 사오라고 강요했고.. 몇몇 사람들은 늦께까지 집에 보내주지않아서 어쩔수 없이 먹을것을 사다 주고나서야 집에갈수있었습니다. 터무니없는 돈을 주고선 그것보다 비싼 과자나 음료등 먹을것을 사오라고 시켜서 어쩔수없이 개인돈을 보태서 사다가 주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6.h씨의 괴롭힘이 얼마나 심했으면 저희 1년.2년 후배가 총 13명인걸로 기억하는데.. h씨의 괴롭힘을 견디지못해서 단체로 도망가서 며칠동안 숨어지내다가 잡혀서 학교로 끌려갔고.. 그 후로 h씨가 껄끄럽게 지내지말고 단체로 빠따 맞고 깔끔하게 끝내자고해서 저희가 맞고서야 도망갔던 일을 무마시켰습니다.

7.그 당시 유명 일본여자 배우의 누드집이 출간되었는데..사서 같이 보자고 저희에게 돈을 내라고 강요해서 돈을 모아 누드집을 사기도 했습니다.

 

8.h씨가 본인의 도시락 반찬인 소세지에 방귀를 뀌어서 후배한테 강제로 먹으라고 한일도있습니다.

9.h씨가 고3때 전라도 광주로 전국체전갔을때 결승전 전날밤에 동료3명과 후배p씨를 강제로 데리고 황금동에 있는 사창가를 갔던 일도 있습니다.

10.h씨가 j후배한테는.. 야 넌 나한테 많이 맞은적없지?라고 물어봐서.. j씨가 네라고 대답하니깐. h씨가 하는말.. 야 내가 널 디지게 못때리고 대학가는게 아쉽다라고 해서.. j씨 후배가 소름 돋았다고 했답니다.

11.저 k는 학생신분으로 해서는 안되는것을 했다는 이유로 수십대의 귀싸대기와. 주먹.발로 구타를 당하다가 맞아 죽겠다싶어서 그만 때리라고 운동 그만둔다고 했고. 그러고나서야 때리는것을 멈추었습니다. 전 그리고 운동을 그만 두었습니다.

 

본인 유튜브 채널 막아놓은 현주엽

학교폭력 이슈가 제기된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 현주엽은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동영상에 댓글을 작성하지 못하도록 막아뒀다. 역시 운동선수라 민첩하구나! 아홉명이나 되는 사람이 학교폭력을 제기했다면 이 같은 의혹은 진실일 가능성이 크다. 만약 사실이라면 현주엽은 사과문을 올리고 본인의 유명세로 돈을 벌어먹는 짓을 그만하는 게 좋지 않을까?

 

www.youtube.com/channel/UCLwCHoQ9h7DPXvLwx5XwTQg

 

먹보스 쭈엽이

현주엽 유튜브 채널 무엇을 먹어볼까요? (먹방 이외에 다양한 것들도 도전하겠습니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