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허브 속도저하 없이 접속하는 방법

2020. 10. 31. 18:08인터넷/유용한 사이트

폰허브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야구동영상 사이트의 이름이다. 야구동영상을 두 단어로 줄여보자. 우리가 상상하는 그 야구동영상 맞다. 출산율이 떨어진다는 기우 때문인지 정부에서 폰허브를 차단했다. 하지만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했다. 아래 첨부한 파일의 압축을 푼 다음 실행하면 폰허브에 접속할 수 있다.

 

goodbyedpi-0.1.6.zip
0.56MB

 

위 압축 파일을 풀고 굿바이 디피아이 폴더로 들어가면 두 개의 폴더가 나온다. x86은 32비트 컴퓨터, x86_64는 64비트 컴퓨터용이다. 내 컴퓨터는 64비트니까 두번째 폴더로 들어갔다. 2번의 실행파일을 클릭하자.

 

 

아래처럼 검은 화면이 나오면 성공이다. 화면을 줄여놓고 폰허브에 접속해보자. 폰허브 주소를 모른다고?

 

 

아래 모델이 입고 있는 티셔츠에 적힌 영문 끝에 .com을 붙여서 주소창에 넣으면 된다. 전부 소문자로 쓰고 붙여서 입력하자.

 

 

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폰허브 화면이 열렸다. 야구동영상 사이트답게 살색이 주로 보인다.

 

 

바탕화면 폴더에 매번 들어가서 실행파일을 여는 게 귀찮다면 아래처럼 해보자. 프로그램이 실행된 상태에서 작업표시줄 프로그램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리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자. '작업 표시줄에 고정'이 나오면 클릭하자. 크롬 아이콘처럼 작업표시줄에 굿바이 디피아이 프로그램이 고정된다. 이제는 내 가슴이 폰허브를 부를 때 지체없이 폰허브에 접속할 수 있다.

 

 

번외 '폰허브의 선행'

애플이 세계 초일류 IT기업이라면 폰허브는 세계 초일류 야구동영상 기업이다. 폰허브는 야구동영상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해양 쓰레기(플라스틱)을 청소하는 단체에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곤충인 벌끼리 교미하는 동영상을 촬영해 시청자가 영상을 볼 때마다 벌 보호 기관을 후원하기도 했다. 폰허브는 어쩌면 착한 기업인지도 모른다.

 

준비물 - 손과 방망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