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한 기능의 일정관리 서비스 Any.do

2014. 12. 24. 08:15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스마트폰 일정관리 앱으로 알려진 Any.do를 웹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내가 수정한 내용은 실시간으로 동기화돼 스마트폰에서도, 컴퓨터에서도, 태블릿PC에서도 같은 모습으로 나타난다. 예를들면 스마트폰에서 삭제한 일정은 컴퓨터와 태블릿PC에서도 사라지며 반대로 태블릿PC에서 추가한 일정은 스마트폰과 컴퓨터에서도 보여진다. Any.do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오늘, 내일, 다가오는, 언젠가'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전체적인 향후 일정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된다.


Any.do 바로가기 https://web.any.do/


첫화면에서 SIGN UP FOR FREE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을 하거나 로그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구글, 이메일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다. 페이스북 계정을 그대로 사용해 회원가입을 할 수도 있다. 파란색 버튼(Sign in with Facebook)을 누르면 페이스북 로그인창이 나타난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누르자!



오늘(TODAY), 내일(TOMMOROW), 다가오는(UPCOMING), 언젠가(SOMEDAY)로 구분된 일정이 모두 나타났다. +버튼을 눌러 간단히 일정을 추가할 수 있으며 아래 화면에 보이는 것처럼 드래그앤드롭으로 간단하게 일정을 옮길 수 있다.



일정에 마우스를 올리면 파란색 버튼이 생기는데 이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완료된 일정으로 표시할 수 있다. 간단히 일정관리를 하고 싶을 때, 스마트폰과 PC로 일정을 동기화하며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찾고 있을 때 Any.do를 이용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