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스피커 NX-U02로 즐기는 홈씨어터

2009. 8. 18. 12:00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야마하 NX-U02 스피커 사용기입니다. 첫번재 리뷰를 올린후로 음질보다는 출력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더 많이 계셨어요. 제품정보에 보면 최대출력이 20W 라고 되어있는데 실제 볼륨을 최대로 키우면 집 밖으로까지 소리가 전달될 정도로 웅장한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노트북(외장하드를 연결한)을 LCD TV에 연결해서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보는 감동은 이루 말할수 없더군요. 다만 노트북 전용이라는 컨셉으로 나온 제품이라서인지 USB 케이블을 연결할수 있는 홀만 딱 하나 있는점은 아쉽습니다. 노트북 유저 및 영화감상을 즐기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매트릭스의 그 유명한(?) 총알 피하기 씬입니다. LCD TV라 화질이 무지 깨끗한데 빛에 반사되서 흐리게 나왔네요. 좌측 씨게이트의 외장하드 프리에인전트 고, 우측 야마하의 NX-U02 스피커입니다. 외장하드가 지갑 크기 정도니까 NX-U02 스피커의 실제크기도 가늠할수 있습니다.

야마하 NX-U02

☞ 크기는 작지만 엄청난 출력을 자랑하는 괴물 스피커입니다. 특히 액션영화 볼때 무지 실감납니다. 아래 영화는 데쓰프루프의 한 장면인데요. 브레이크 다운에서 아내를 납치당한 남편역으로 나온 커트러셀이 데스프루프에서는 반대로 악역을 맡습니다. 두 영화 모두 추천합니다.

야마하 NX-U02
☞ 역시 디자인이 참 잘빠졌어요. 어디 내놓아도 꿀리지 않을만한 심플한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드네요. =)
야마하 NX-U02
☞ 아래 영화는 데스센텐스라는 영화인데 마피아에게 살해당한 아들을 위해 복수하는 아버지의 활약(?)을 그린 영화입니다. 기대보다는 아쉬운 영화였지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 안성맞춤인 작품이에요. 아들을 복수하러 가기 전에 머리를 자르며 투지를 불사르는 장면입니다. 저작권법만 아니라면 촬영한 동영상을 올려서 음질을 직접 들려드릴텐데 아쉽네요. 아~ 저작권법이 뭔지.. 소림권법보다 더 무섭네요. ㅡ.ㅡ+
야마하 NX-U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