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할만한 온라인 번역 웹사이트, 구글 번역

2009. 4. 8. 09:56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영어를 한글로 번역 한다거나 한글을 영어로 번역해야 할때 꼭 필요한 곳이 온라인 번역 웹사이트입니다. 물론 일본어를 영어로 번역한다든지 한글을 스페인어로 번역하는등 다른 언어끼리도 번역 가능합니다. 세 곳의 온라인 번역 웹사이트(야후 바벨피쉬, SDL, 구글 번역)를 테스트해 본 바로는 구글 번역이 가장 높은 정확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간단한 번역이 필요할때는 참 유용하게 쓰이겠는걸요. 구글 번역 끝내주네요.

☞ 번역 테스트를 하기 위한 일본어는 MMA 파이터 추성훈의 블로그 포스트 내용을 인용합니다. 추성훈 블로그 http://www.judo-saiko.jp/
추성훈 블로그

☞ 첫번째로 소개해 드리는 곳은 구글 번역입니다. http://translate.google.com/ 빈칸에 번역할 내용물을 COPY & PASTE(복사 붙여넣기) 하신 후에 빈칸 아래에 있는 언어 설정에서 원문 언어와 번역 결과에 대한 언어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번역하기 버튼만 누르면 끝!
구글 번역

☞ 추성훈 블로그 포스트 하나를 구글 번역으로 돌려봤습니다. 언어 설정은 일본어->한국어 입니다.
추성훈 블로그

☞ "어제 한국에서 CF 촬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CG를 사용하는 것 같아요. 촬영시간이 12시간이나 되었지만 즐거웠습니다. 수고해주신 직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정도로 번역하면 될것 같네요. 참 신기합니다. 번역이 필요할때는 구글 번역에서 해결하세요. :)
구글 번역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