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에 사용할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PICAPP

2009. 1. 30. 08:45블로그/블로그 디자인

PICAPP를 통해 블로그에 사용할 무료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용 방식 또한 무척이나 간단합니다. 회원가입도 자유 선택사항이거든요. 즉 회원가입 없이도 자유롭게 이미지를 내 블로그에 삽입할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임베드 형식으로 소스를 삽입해서 사용하도록 되어 있네요. 이미지와 함께 이용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 PICAPP로 접속합니다. http://picapp.com/ 메인이미지에 오스카 호야와 매니 파퀴아오가 나와 있습니다. 멋지네요. 검색창에다 마우스를 두고 클릭하면 아래에 보이는대로 두가지 옵션이 나옵니다. 스톡 사진중에서 검색할 것인지 아니면 뉴스 기사에 사용된 이미지 중에서 검색할 것인지를 골라주면 됩니다. 에디토리얼 이미지가 기본 옵션이니 그대로 두고 특정 키워드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PICAPP

☞ 기타(guitar)라는 검색어를 입력하고 서치 버튼을 눌렀더니 결과화면이 나옵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클릭해 봤습니다.
PICAPP

☞ 좌측에는 사진 미리보기, 1번에는 블로그 편집창에 삽입할 소스와 이미지 조절, 이미지 정렬 옵션이 보입니다. 2번에는 사진에 대한 설명과 저작권에 대한 부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사용법은 임베드 부분에 있는 이미지 소스를 포스트에 삽입하면 됩니다. 간단하죠?
PICAPP

☞ 똑같은 검색어를 입력하더라도 검색 옵션을 creative에 두느냐 editorial에 두느냐에 따라 검색결과가 다르군요. 잘 쓰세요. :)
PICAPP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