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튜토리얼 전문 블로그, Photoshop Lady

2008. 8. 30. 06:57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Photoshop Lady는 포토샵 튜토리얼 전문 블로그입니다. 튜토리얼은 무언가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메뉴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글을 작성하면서 한가지 아이디어가 떠오르는군요. 포토샵 튜토리얼 때문에 자주 들르던 카페가 있습니다. 다음장미가족의 태그교실 이라는 곳이죠. 책도 나왔고 포토샵 관련 자료의 방대함에는 혀를 내두를 지경입니다. 회원수도 이미 300만을 향해 달려가고 있구요.(현재 270만 1508명) 카페 분위기로 보아 초중고교 학생들이 주로 활동하는 것 같은데 튜토리얼 만드는 모습을 보면 감탄사가 절로 나오죠. 이 학생들이 싸X질(싸X질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블로깅에 비해 덜 생산적이라는 의미입니다.) 할 시간에 영어 배우고 포토샵 배워서 영문 블로그로 포토샵 튜토리얼 전문 팀블로그 만들면 전 세계적인 튜토리얼 블로그 반드시 나옵니다. 포토샵 튜토리얼의 경우 워낙 인기 아이템인지라 이미 수많은 튜토리얼이 웹에 떠돌고 있지만(그만큼 수요도 많다는 소리겠죠.) 우리 학생들 정도 실력이면 충분히 탑이 될수 있습니다. 이미 세계적인 수준이니까요. 기업이나 정부 차원에서 나서서 적극적으로 후원 해주면서 장기적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해 봐도 좋을듯 하군요.


☞ Photoshop Lady로 접속합니다. http://www.photoshoplady.com/ 아래의 화면이 보일거에요. 좌측에 가장 많이 본 튜토리얼과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튜토리얼 메뉴가 보입니다. 저는 임의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튜토리얼을 클릭해 봤습니다.

Photoshop Lady


☞ 애플 마우스 만드는 튜토리얼이 눈에 띄는군요. 제목을 클릭합니다.
Photoshop Lady

☞ 아래의 화면처럼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구독자 여러분도 한개씩 만들어 보세요. :D
Photoshop Lady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