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PAYPERPOST

2008. 5. 7. 07:07블로그/블로그 돈벌기

Payperpost
PAYPERPOST 특징

페이퍼포스트(이하 PPP)는 블로거에게 주어진 주제로 포스팅을 하고 PPP 측에서 검토를 한 후에 수익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즉 자신이 관심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해당 분야에 대한 광고 포스트의 주제를 주고 블로거는 포스트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알렉사 랭크나 구글 페이지랭크 등을 통해 자격심사를 거치기 때문에 한글 블로그의 경우는 현재 참여가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한글 블로그는 사용도 못하는데 어찌하여 해외의 수익모델에 관한 포스팅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영문 블로그를 운영중인 사람들도 있으며 영어공부를 열심히 한 세대들이 해외의 거대 블로고스피어에서 맹활약을 펼치게 될 날이 머지 않아 찾아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PAYPERPOST 참여방법
☞ 페이퍼포스트에 접속합니다. http://payperpost.com/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우측에 블로거 가입폼이 나옵니다. 이름, 성, 유저네임, 이메일 주소, 패스워드, 생일 순으로 입력하고 Submit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약관이 나옵니다. 항목별로 되어 있으므로 필요한 부분만 발췌독하고 하단의 I Agre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메일로 가입 승인 메일을 보냈으니 확인하라고 승인 링크를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메일함으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빨간색으로 된 부분이 승인 메일입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의 화면이 팝업창으로 나오게 됩니다. 빨간색으로 된 부분 Start Getting Paid를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하단의 Add a Blog Now 버튼을 눌러 블로그를 등록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번에는 블로그 이름, 2번에는 블로그 URL, 3번에는 블로그 플랫폼, 4번에는 블로그에 관한 간략한 설명, 5번에는 카테고리, 6번에는 태그, 7번에는 아카이브 URL, 8번에는 피드주소, 9번에서는 핑 서비스 옵션을 선택해 주고 Save 버튼을 눌러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 등록란에 체크 표시 된 모습이 보입니다. 이제 PPP측에서 블로그를 검토하고 승인이 되면 소식을 전해 올 것입니다. 이제 룰에 따라 포스트를 올리면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게 됩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