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모니터 품평단 모집

2008. 4. 7. 09:12블로그/블로그 돈벌기

보령 메디앙스에서 모니터 품평단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소개글 중에서 발췌해 보면 "아이맘(Eye Mom)은 엄마의 눈으로 보령메디앙스의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받고,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스로 개선하여, 자사를 홍보하기 위한 회원제 소비자단체입니다." 라고 하네요. 월 2회 모임을 갖고 또 입소문 마케팅 과제가 주어집니다. 월 활동비 10만원에 상품교환권 7만원을 준다고 하네요. 앞으로 이런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점점 많아질 분위기인지라 경력을 쌓는셈 치고 도전해 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안타까운 사실은 서울/경기 거주자만 참가대상이라는 사실입니다. 모집대상 자격요건에 "주부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시는 주부" 라고 되어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중인 주부라면 가산점좀 얻을수 있을거에요. 모니터 요원 모집 관련 포스트는 블로거팁 닷컴의 Blog News 섹션을 통해 꾸준히 업데이트 됩니다.

☞ 해당 웹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www.i-mom.co.kr/wellbeing/eventMain.jsp?m_type=1&enum=862&ct=2&category_id=003001 모집대상하고 자격요건을 잘 읽어보시고 지원하세요. 아래쪽으로 내려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지원방법 부분에 보시면 파란색으로 된 부분이 있죠? 클릭하시고 저장하시면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제출처를 보고 이메일로 지원하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