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애드씨

2007. 11. 19. 06:55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씨 특징
애드씨는 배너 광고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카페나 네이버 블로그등 가입형 블로그는 지원이 되지 않으며 오로지 설치형 블로그만을 타겟으로 진행중인 광고서비스입니다. 애드씨 운영진 블로그도 TISTORY 블로그를 사용중이네요. 지금은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나 봅니다. 배너가 상당히 크며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광고주가 등록된 블로그를 검토후 단가를 책정한다고 하네요. :)

애드씨 참여방법
☞ 애드씨에 접속합니다. http://adccy.com/ 처음 나오게 되는 화면입니다. 제가 체크해 놓은 곳을 읽어보시면 애드씨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지금 서비스가 안되니 어떤 광고인지 몇가지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배너광고 형태입니다. 작은 배너도 있는데 예전에 광고하시던 분들 보면 상단전체를 차지 할만큼 커다란 배너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애드씨가 새로운 광고서비스를 들고 나온다고 하니 좀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서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로그 등록 최소기준입니다. 골자를 따보면 하루평균 방문자가 300명 이상이어야 하고 방문자 카운터가 블로그 메인에 노출되어 있어야 하네요. 그리고 특이한게 큰 배너는 무조건 최상단에 올라가야 하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가입창 찾으려고 얼마나 헤맸는지 모릅니다. 공지사항에 보니 이런글이 있네요. 리뉴얼과 더불어 시스템 전면 개편중이라는데.. 이거.. 어떤 서비스가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허나 회원가입을 받지 않는다는 것을 메인화면에 노출시켜 놓는것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군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