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CHITIKA eMINIMALLs

2007. 11. 18. 08:52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CHITIKA 특징
쉬티카(취티카)는 외국의 광고 수익모델입니다. PPC, 즉 Pay Per Click 방식으로서 구글 애드센스 처럼 클릭하면 책정된 단가가 수익금으로 적립되는 시스템입니다. 모양은 위젯벅스의 그것과 매우 흡사하며 수익창출 방식은 애드센스와 비슷합니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구글 애드센스 + 위젯벅스 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외국에서는 이미 많은 블로거들이 참여중이므로 시험삼아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HITIKA 참여방법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chitika.com/mm_overview.php?refid=livingroom 처음 접속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좌측의 얇은 테두리로 체크해 놓은 곳을 누르면 이 광고프로그램이 어떻게 수익을 창출하는지 동영상으로 메뉴얼을 볼수가 있습니다. 단지 흠이라면 영어로 나옵니다. (좀 빠릅니다) 다음, 우측에 있는 굵은 테두리로 표시된 곳을 누르고 본격적으로 광고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본격적인 등록폼이 나옵니다. 이해를 돕기위해 각 항목앞에 숫자를 메겨 놓았으니 숫자대로 설명을 해볼게요. 1번에는 블로그주소, 2번에는 블로그에 대한 설명, 3번에는 월간 페이지 임프레션, 4번에는 선호하는 (광고에 노출될) 상품 카테고리, 5번에는 이름, 6번에는 성, 7번에는 이메일주소, 8번에는 이메일주소 한번더(확인), 9번과 10번에는 실제주소, 11번에는 도시이름, 12번에는 주이름, 13번에는 국적, 14번에는 우편번호, 15번에는 유저네임(닉네임), 16번에는 패스워드, 17번에는 패스워드 확인, 18에는 아래보이는 보안코드 입력창입니다. 그 밑에있는 한줄은 웹사이트 정책에 동의하냐는 것을 묻는 것이므로 참여하려면 체크해야 합니다. 다 되었으면 SUBMIT 버튼을 누르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이메일로 승인 메일을 전송했다고 하네요. 이메일 편지보관함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 보시면 링크가 보이시죠? 링크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제가 작성한 정보가 제출되었다고 하네요. 사이트를 검토하는데 이틀정도가 소요된다고 합니다. 아마도 허가 메일이 이틀안에 날라올 것으로 보이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