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이 필요없는 온라인 포토샵, Fauxto

2007. 10. 27. 10:31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얼마전에 소개했던 FlauntR을 능가하는 온라인 포토샵 Fauxto 를 소개합니다. 이미 업계(?) 분들께는 많이 알려진 웹사이트이지만 그래도 모르시는 분들이 더 많다는 가정하에 아주아주 유용한 온라인 포토샵 Fauxto 를 소개합니다. 인터페이스까지 거의 포토샵과 유사하며 기능또한 꼭 필요한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으므로 포토샵이 없는 컴퓨터에서 간편히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무료이며 절차도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어요.

☞ Fauxto 에 접속합니다. http://www.fauxto.com/ 처음 접속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Sign Up 을 눌러 회원가입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간단한 가입 절차를 마친후 Submit 버튼을 눌러 완료합니다. 다음 단계로 고고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의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왼쪽의 Edit Images 를 누르면 이제부터 본격적인 이미지 편집 작업에 들어가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뜨아~ 아무리 봐도 포토샵하고 너무 닮아 있습니다. 짝퉁 아니야 이거? 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지만 인터페이스만 보면 짝퉁 맞습니다. 호곡!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인기스타 전지현씨의 이미지를 임의로 불러와 봤습니다. 불러오기도 포토샵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리고 이미지에 선택 툴을 적용하고 필터 목록을 펼친 모습입니다. 클릭하면 갖가지 효과들이 실시간으로 적용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블러 효과를 줬는데 얼굴부분이 흐려졌죠? 저장 버튼을 눌렀더니 어떤 포맷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지를 고르는 창이 나옵니다. png 나 jpeg 두가지만 지원이 되네요! 아래의 Save 버튼을 눌러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아직은 포토샵 만큼 다양하고 세세한 기능까지는 제공하지 않지만 왠지 이러한 온라인툴이 포토샵을 대체하는 시대가 곧 올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굉장히 유용하네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