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직장인 가방 추천 프라다 이서진 바이크백

저는 원래 이스트팩 마니아였습니다. 직장생활, 블로그 운영을 하다보니 다양한 사람들을 일로 만나거나 소개로 만났는데요. 사람들이 얼마나 브랜드에 민감하고, '그 사람이 걸치고 있는 브랜드 = 그 사람의 퀄리티' 라고 착각하고 판단하는지 씁쓸한 경험들을 통해 깨닫게 되었죠. 어릴 적 친구로부터 "백화점에 갈 때 추리닝을 입고 갈 때와 옷을 멋지게 차려입고 갈 때 사람들이 나를 대하는 태도가 달라지더라"는 말을 들었을 때만 해도 그게 무슨 말인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살아보니 알겠더군요. 복장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FWfpX3KstMo)을 보면 제 말이 조금은 이해가 가실겁니다. "우리는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하는 선입견 혹은 편견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해설이 이 영상의 주요 골자라고 볼 수 있을 거에요.


어느 정보기관에 컨설팅을 한 적이 있는데 현금으로 상당한 돈을 받았습니다. 그 돈으로 루이비통 마이클 백팩을 구입했죠. 소재도 좋고 멋스럽고 다 좋은데, 데일리로 메고 다니기에는 부담스러운 느낌이 강했습니다. 일단 크기가 커서 가방이 저를 메고 다니는 느낌이 들기도 했고 가격도 부담스러웠죠. 당시 구입할 때도 200만원이 넘었고 지금은 300만원이 넘죠. 결국 루이비통 가방을 매물행했고 그 뒤로 프라다 클러치를 들고 다녔습니다. 디자인은 마음에 쏙 드는데 수납력이 좋지 않았습니다. 카메라는 당연히 넣을 수 없고 1박이 넘는 여행용으로 쓰기에도 수납공간이 한참 모자랐죠. 무슨 가방을 사야 할까 고민하던 찰나에 특이한 가방을 발견했습니다.


꽃보다 할배에서 이서진씨가 맨 크로스백에 눈이 가더군요. 디자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저보다 먼저 구입한 사람들의 평이 너무나도 훌륭했습니다. "데일리가방으로 최고다, 여행용가방으로도 넘 좋다, 수납력도 짱이다"는 평을 보고 이거다 싶더군요. 그래서 올해 3월 가방을 구입하고 지금까지 거의 하루도 거르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세미캐주얼에 무난하게 잘 어울리기 때문에 직장인 가방으로 이만한 물건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롯데백화점 본점 프라다 매장에서 구매했는데요.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더스트백도 고급지게 만들었군요.



중요한 부위(?)는 흰 종이로 돌돌 말아져 있어요. 매장에서 떼주라고 하면 떼주기도 합니다. 백팩만 들고 다니던 사람들에겐 이 가방이 어색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지금은 볼수록 예쁜, 볼매 가방이 되어버렸어요.



수납공간이 많아서 데일리 소장품을 수납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위 사진 보시면 가방 겉면에도 수납공간이 있어서 자주 꺼내는 물건들, 예를 들어 지갑이나 이어폰 등을 넣어다니기 좋습니다. 수납력 하나 만큼은 지상 최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군요. 최근에 대만 가오슝에 2박 3일로 여행을 다녀온 일이 있는데 이 가방 하나에 여분 신발, 옷을 모두 수납할 수 있었답니다. 여행용 가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얘기죠.



금속으로 된 부분에는 프라다 로고 음각이 새겨져 있고요.



여기에도 프라다 브랜드 로고가 새겨져 있군요.



나는 프라다야! 라고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렇지만... 어쩌겠어요. 이 부분만 지워달라고 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요.



지퍼를 열고 닫는 부분은 프라다의 시그니처인 사피아노 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블링블링한 로고가 숨어 있군요. 귀엽습니다. +_+



프라다 클러치와의 비교샷입니다. 프라다 클러치가 더 비싸다는 건 안비밀이군요.



직접 프라다 가방을 메고 촬영한 사진입니다. 매장 직원분이 촬영에 도움을 주셨고요. 평생 함께하고 싶은 그런 가방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슛돌이

    가방 사이즈가 혹시 어떻게되나요? m,l 고민중인데 실사진보고 결정하려구요.

     ×  +
  2. Favicon of http://bloggertip.com BlogIcon 블로그의 신 Zet

    이서진 바이크백은 가방 사이즈가 원사이즈입니다. 신형은 M과 L로 나뉘는 걸로 알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