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닷컴

티스토리 Best of Best 블로그


무인양품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습니다.

네, 홀딱 빠지고 말았습니다. 직상생활의 낙이 뭘까요? 월급을 탕진하는 재미 아니겠습니까. 이번 주말은 무인양품 위크라고 스스로 명명하고(실제로 무지 위크 10프로 할인행사 기간이었던 건 안비밀) 생필품을 샀습니다. 칫솔 거치대, 수저통, 젓가락통, 자루걸레, 칼, 침구류, 오늘은 의자를 사버렸지 뭡니까. 소소한 일상을, 두서없이 적어보려 합니다.


* 무인양품 http://www.muji.com/kr/


토요일에는 MUJI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점에 갔습니다. 침구류를 사올 때 마음이 가장 들뜨지 않았나 싶어요. 무인양품에서는 매트리스커버를 박스시트라고 부르던데, 매일 깔고 누울 생각을 하니 흥분을 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죠.



베게도 하나 샀습니다. 50x70 사이즈 베게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엔 40cm 대의 작은 베게를 사고 커버도 사서 씌웠어요. 저에겐 이 사이즈가 딱 맞더군요. 매트리스 커버도 넘나 이뻐서 만족~♥



일요일에는 MUJI 합정 메세나폴리스점으로 갔는데 글쎄.. 이 녀석을 보고 말았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의자인데 앉아보니 편안함까지 느껴지더군요. 그런데 여러 사람들이 앉아서 그런지 여기저기 얼룩이 묻은 흔적이..



블랙 성애자인 저는 검정색으로 마음을 굳혔습니다. 매장 직원도 블랙이 더 낫다는 말을 했어요. 베이지색은 얼룩에 취약하다는 말도 덧붙였구요. 이놈은 물류센터에 재고가 있다고 해서 다음주 평일에 받기로 했습니다. 두근두근!



무인양품 카탈로그와 무지 패스포트 설명서도 참 잘 만들었더군요. 저도 작은 브랜드를 키워나가는 입장에서 무지라는 브랜드는 남다른 이정표로 다가옵니다. 내친 김에 매거진B 무인양품 편도 하나 구입했지요. 계산대 앞에 매거진B 무인양품 편을 진열해두고 판매하는 센스도 굳~!



저는 이미 몇년전부터 무지를 좋아했었답니다. 무인양품에서 샀던 CD 플레이어.. 문제는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하고 음악은 거의 듣질 않는다는 게..



합정에서 생굴을 사와서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굴과 초고추장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무인양품이에요. 나무 젓가락과 책상도 무인양품 제품이랍니다. 의자가 오면 의자도 리뷰해볼게요! 사랑해요, 무인양품♥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둘리토비

    CD플레이어가 맘에 듭니다~^^

     ×  +
  2. BlogIcon 블로그의 신 Zet

    애정하는 CDP에요. ㅋ.ㅋ

     ×
  3. BlogIcon 열매맺는나무

    무지 제품은 저도 참 마음에 드는데, 바다만 건너오면 그냥 무지 비싸지는 통에 가격이 걸림돌입니다. ㅠ

     ×  +
  4. BlogIcon 블로그의 신 Zet

    일본의 2-3배 정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몇개 사면 5만원 훌쩍 넘어서.. 저희만 그런줄 알았는데 미국에서도 저희랑 비슷하게 팔더라구요. 좀 덜 억울한 기분이 들었습니다..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