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방문자수 조작하는 작은자동방문

2015. 1. 4. 18:59블로그/블로그 운영법

블로그 글을 아무리 뒤져봐도 영양가도 없고 재미도 없는데 방문자수가 수만에 이르는 네이버 블로그들이 있습니다. 숫자에 속아 이들 블로거를 기업 체험단으로 선정하는 기업도 있다고 합니다. 상당수 알려진 유명 블로거들도 이 프로그램을 사용중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파워블로거지에 이어 블로그 사기꾼들이 극성을 부리고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블로거들이 제대로 된 인정을 받지 못하고 방문자수를 속이는 블로거들이 그들의 몫을 뺏는 건 분명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네이버에서도 조치를 취해야하지 않을까요? 이런 불법적인 일들이 잦아지면 네이버 블로그에서 생산된 콘텐츠 신뢰도에도 문제가 생기게 될 겁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방문자수를 늘리는 프로그램은 더군다나 무료입니다.


작은자동방문 설치 페이지 http://www.tinypowerbloger.com/main/tav.php


녹색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눅스, 맥, 윈도우 버전까지 다양한 OS를 지원합니다. 저는 윈도우 버전을 설치해봤습니다.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tav를 클릭하면 작은자동방문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블로거 리더유님은 작은자동방문 프로그램을 사용한 블로그를 찾아내는 방법을 소개(http://www.leaderyou.co.kr/3463)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의 대대적인 단속이 시급합니다.



이미지 deviyanthi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