엡손 비용절감 복합기 XP-225 개봉기

2014. 9. 17. 00:54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손(http://epson.co.kr/)에서 새롭게 출시한 복합기 XP-225는 엡손의 Power Max Home 잉크를 채택, 문서 출력 시 주로 사용하는 검정잉크는 안료잉크를 사용하고 사진 출력시 주로 사용하는 컬러잉크는 염료잉크를 사용하여 문서와 사진을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는 비용절감 복합기입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크기가 작아 공간활용성이 뛰어나고 인쇄 품질도 좋았습니다. 문서 인쇄, 스캔, 복사 기능도 지원하며 포토용지를 사용해 필름카메라로 찍어 인화한 듯한 사진을 출력하고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WIFI 신호를 이용해 스마트폰에서도 출력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활용기는 다음 글에 자세히 연재해볼게요.


XP-225 박스입니다. 타사 동급 복합기의 80% 수준으로 부피를 줄인 제품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작았습니다.



본체 디자인이 귀엽고 깜찍하게 나왔습니다. 역시 가전제품은 블랙이 짱이라는! 때도 안 타고, 블랙이 다른 색상보다 덜 질리는 것 같아요.



제품보증서, 설치안내서, 복합기 드라이버, 전원케이블, USB 케이블, 잉크 카트리지가 포함돼 있습니다.



꼭 필요한 버튼만으로 구성돼 있어서 좋습니다. 심플 이즈 베스트!를 실현한 디자인입니다.



전원버튼을 제외하고 클로즈업 해봤습니다. 아이콘 디자인도 귀엽고 깜찍합니다.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좌측면 뒤쪽에 USB 연결구가 있습니다. 복합기와 컴퓨터를 연결하는 USB 케이블 연결구입니다.



뒷면 아래쪽에 전원 케이블 연결구가 있습니다. 제품 여기저기 하늘색 테잎이 붙어있습니다.



하늘색 테잎은 이렇게 잡아당겨서 뜯어내시면 됩니다.



제품 상단부의 덮개를 들어올린 모습입니다. 여기서 복사와 스캔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실험삼아 스캔을 해봤는데 엄청 빠르고 간편합니다. 활용기를 올릴 때 소개하겠습니다!



책상 오른편으로 보이는 검정색 복합기가 XP-225입니다. 맥북 15인치 노트북과 비슷한 모습이 보이시죠? 생각보다 더 작고 앙증맞게 생겼습니다. 인쇄, 스캔, 복사, 사진출력 기능을 모두 가진 복합기를 찾는 분들이라면 XP-225를 고려해보세요. :D



문서를 출력하는 모습을 영상에 담았습니다. XP-225가 문서를 출력하는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엡손코리아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