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추천 어플, 오늘만 무료 어플

2010. 2. 4. 06:22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아이폰과 함께 한지도 한달이 지났습니다. 아이폰을 한달동안 만지면서 아이폰의 확장성에 놀랐습니다. 결국 데이터 요금 초과와 통화 요금 초과로 17만원 정도의 휴대폰 요금이 나왔고 아이라이트에서 아이미디엄으로 변경했습니다. 슬픈 일입니다. 아이폰 출시 후 2년이 지난 지금도 삼성과 LG에서 출시하는 최신 휴대폰이 아이폰을 따라가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전자업체가 이렇게나 기술이 뒤쳐져 있다는 사실 또한 참으로 슬픈 일입니다. 허나 지금 소개하는 어플은 여러분을 깊은 슬픔으로부터 해방시켜 주리라 믿습니다.



☞ 아이튠즈 앱스토어에 접속합니다. 검색창에 "오늘만 무료"라고 입력하면 아래에 보이는 것 처럼 오늘만 무료 어플 - Podgate가 나올거에요. Free App이라고 된 버튼을 누르면 어플이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아이폰으로 어플을 넘기는 법(동기화)은 넘어가겠습니다.

아이폰 어플


☞ Podgate 어플에 접속하면 무척이나 간단한 인터페이스에 놀라게 됩니다. 보기 좋게 실시간, 인기순, 가격순으로 오늘만 무료 어플들이 보여지고 평상시 가격, 어플 카테고리, 무료 어플이 유료로 전환되기까지 남은 시간까지 모조리 보여줍니다. Cool!
아이폰 어플

☞ 자꾸만 눈에 띄는 비즈니스 클래식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보겠습니다. 어플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보이는 다운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다운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3일 전에 9.99달러에서 무료로 변경 됐네요. 4일 전에 이 어플 사신분들은 배 아프겠어요. 지못미..
아이폰 어플

☞ 어플에 대한 설명, 그리고 Free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보이는 것처럼 Install, 설치 버튼이 나옵니다. 즐폰하세요. :)
아이폰 어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