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 GM 블로거 모집

2009. 10. 6. 15:38블로그/블로그 돈벌기

클럽메드

클럽메드 GM(Gentle Member)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직접 체험해보고 본인의 블로그에 개성 있는 여행 후기를 포스팅 해 클럽메드에서의 행복한 휴가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지원한 블로거 중 일정심사를 통해 선발된 클럽메드 GM 블로거에게는 항공, 숙박, 뷔페와 오픈바 서비스, 다양한 레저 액티비티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클럽메드 휴가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나 혼자만의 여행이 아닌 친구, 가족 등 원하는 1인을 함께 동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집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이라면 누구나 반길만한 여행 기회입니다. 블로거팁닷컴 구독자 여러분도 어서 신청해 보세요.



☞ 클럽메드 GM 블로거 응모양식
1. 내가 직접 가보고 싶은 클럽메드 리조트는?
인도네시아 빈탄

2. 취재계획
인도네시아 빈탄에 대해 사전 조사 과정을 통해 기억에 남는 취재 후기를 남겨보고 싶다.

3. 이번 여행에 함께하고 싶은 사람과 그 이유
블로그로 알게 된 친구, 다른 지역에 살고 있어 볼 기회가 거의 없었는데 함께 좋은 경험을 할수 있을것 같아서

4. 클럽메드 GM 블로거 신청동기
클럽메드의 홍보를 담당하는 분께 이메일로 연락을 받았다. 즐거운 경험이 될것 같아 지원하게 됐다.


☞ 클럽메드 GM 블로거 응모하기 http://www.clubmedkorea.net/newsletter/blogger/

클럽메드 GM 블로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