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를 생중계하는 라이브 방송 EARTH TV

2009. 9. 30. 11:17인터넷/유용한 앱과 웹

EARTH TV는 독일 위성TV 네트워크로 라이브로 전세계를 생중계하는 웹사이트입니다. 전세계 주요도시의 모습을 라이브로 볼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입니다. 카메라만 70대가 넘고 약 200개 국가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하루 뷰어만 20억이 넘을 정도로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웹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독일 뮌헨에서 카메라를 원격 조정하며 WORLD LIVE라는 이름으로 파트너들에게 방송 자료가 전송되고 있어요.


☞ EARTH TV 바로가기 http://www.earthtv.com/en 접속하면 아래처럼 랜덤으로 특정 지역을 라이브 TV로 보여줍니다. 호놀룰루네요. +_+
EARTH TV
☞ 아래로 조금만 내려오면 방송 카메라가 설치된 지역을 보여주는 영역이 있고 그 아래에는 파트너사들의 목록이 있습니다.
EARTH TV
☞ 오세아니아-호주 멜번(Melbourne)을 감상해 볼까요. 브리즈번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하긴 브리즈번 생중계로 보면 여행병 도질듯하니 차라리 잘 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해외로 여행 다녀오신 분들은 EARTH TV로 다시 여행지를 보시면 감회가 새로울것 같아요.
EARTH TV
☞ 호주 멜번입니다. 9월 29일 오전 6시 17분이고 날씨까지 친절하게 나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곳은 전체화면 보기입니다. 클릭했어요.
EARTH TV
☞ 멜번의 거리가 아주 잘 보입니다. 새벽 4시 22분이라 사람과 차량이 거의 보이질 않는군요. 즐거운 세계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D
EARTH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