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IHABARA NEWS, 블로그를 통한 지역홍보

2009. 4. 16. 10:03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아키하바라는 일본 도쿄의 아키하바라 역 주변, 도쿄 도 지요다 구 소토칸다 일대를 가리키는 지역의 이름이라고 합니다.(네이버 백과사전 인용) 전 아직 못가봤지만 전자상가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아키하바라 뉴스는 최신 테크뉴스와 아키하바라로부터의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나라 역시 지방 고유의 특산물이나 각 지방에서 밀고 나가려는 것들이 있습니다. 시, 군의 홍보 아이디어를 얻어보세요.


☞ 아키하바라 뉴스로 접속합니다. http://www.akihabaranews.com/en/ 메뉴바를 보면 뉴스, 리뷰, 포럼, 구인광고, 연락처, 소개란이 보입니다. French, English, Japanese 세가지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네요. ABOUT 버튼을 눌러 소개를 볼까요.

Akihabara News

☞ 아키하바라 블로그 소개가 나옵니다. 아키바하바라 뉴스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HIC Publication Group를 연구하야겠는걸요.
Akihabara News


☞ 뉴스 카테고리에는 PC, PHONE, AUDIO 등등 전자제품이 분류별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Akihabara News

☞ 태그를 펼쳐놓고 자신이 원하는 브랜드나 상품명을 클릭하여 관련 포스트로 찾아갈수 있도록 해 놓았어요. 태그가 맵(Map)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 있군요. 아키하바라 뉴스에서 영감을 얻어 지역의 관광명소나 특산물을 홍보해 보세요. TV에 시장(Mayor)이 나와서 우리 지역에 투자하세요~, 우리 지역에 놀러오세요~ 라고 광고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뛰어난 광고, 홍보 효과를 가져다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 
Akihabara News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