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블로그 사례,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2009. 4. 15. 10:04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블로그 URL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britishcouncil.or.kr/

블로그 SUMMARY
주한영국문화원은 우리나라에 영국과 영국 문화를 알리기 위해 설립된 단체라고 합니다.(네이버 백과사전 인용) 영어교육과 영국유학 안내가 주요활동인 것으로 보이고요. 기관블로그도 기업블로그 카테고리에서 소개합니다. 영국문화원과 블로그라, 멋진 그림이 나올것 같지 않나요.

블로그 REVIEW
☞ 티스토리 블로그를 기반으로 운영중입니다. Q를 눌러보면 티스토리인지 알수 있습니다. 참고로 Q는 로그인 화면으로의 단축키입니다.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중이군요. 4월 19일까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므로 어학 센터 수강증이나 USB가 필요하신 분은 참여해 보세요.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 영국은 IELT를, 미국은 TOEFL을 더 선호한다? - No! 라는 글의 내용입니다. 독자 여러분은 어떻게 보시나요? 제가 보기엔 너무 광고성이 짙어보입니다. 물론 블로그 개설 자체가 홍보를 목적으로 한 것이라고 한다면 모르겠지만 똑같은 홍보라 할지라도 이야기식으로 풀어나가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IELTS와 TOEFL에 대한 정보를 좀더 자세히 풀어서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작성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리고 블로거 뉴스와 같은 메타블로그에 글을 발행한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어필할수 있지 않을까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주한영국문화원 블로그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