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블로거 응원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09. 2. 7. 09:14라이프/이것저것 리뷰

지난달 27일부터 31일까지 5일동안 치뤄진 학생 블로거 응원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합니다. 이번 이벤트 역시 학생 블로거 여러분이 많이 참여해주셨어요. 드릴수 있는 가방이 두개 뿐인지라 너무 아쉬워요. 한분 한분 다 드리고 싶은데 그렇게 하지 못해서 머리가 빠질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심끝에 두분의 블로거를 선정했습니다. 이벤트 한번 할때마다 결과선정 부분에서 신경이 많이 쓰이는군요. 가방의 주인공은 가장 열정적으로 지원해 주신 분, 나머지 한분은 가장 어린 학생(과 관련된) 블로거분께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이제는 이런 이벤트 기회도 자주 만들어서 좋은 거 있으면 나누도록 해야겠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분들 수고에 감사드리고요, 좋은 일만 생기시길 바래요. :)


선정기준
무작위로 추첨하되 가장 어린 학생 블로거 한분, 가장 열정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블로거 한분을 선정했습니다. 약 30분의 학생 블로거 여러분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열정적인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저번 여성 블로거 발굴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분들의 풀 리스트를 작성해 두었는데 리퍼러를 보고 당첨되신줄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이번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블로거들의 명단을 따로 작성해 두지 않았습니다.

이벤트 당첨 블로거 명단
이름이동기
http://lucifer625.tistory.com/169
보거 http://zzangku.tistory.com/101

당첨자 필독 공지사항
이름이동기님과 보거님께는 트랙백으로 당첨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당첨소식을 확인하시면 저에게 가방을 받게 될 우편물 수령 주소를 알려주세요. 이 글 밑에 비밀댓글로 주소, 이름, 연락처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이번주 8일(일요일)까지 우편물 수령 정보를 보내주시면 월요일날 일괄 배송 처리하겠습니다. 두분 축하드리고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이벤트 선물 후원해 주신 이버즈팀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버즈 협찬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