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해외블로그 랭킹 데이터베이스

2009. 1. 17. 07:51블로그/블로그 견문록

Blogs.com 탑10 섹션에는 수십개 수백개의 분야에 거쳐 TOP10 블로그가 소개, 분류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음식 관련 TOP10 블로그 부터 뉴미디어 관련 탑10 블로그, TOP10 임신 관련 블로그, TOP10 호텔리뷰 블로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수많은 블로그를 만나볼수 있습니다. 북마크 해놓고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오늘부터 주말인데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


랭킹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하는 방법(참고 카테고리: 블로그 랭킹)
블로그의 주제를 선정하기 전에 다양한 주제의 블로그를 두루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각종 분야의 유명 블로그들이 소개되어 있는 랭킹 관련 웹사이트를 통해 진정 자신이 원하는 블로그의 주제를 만나볼수 있고 또 기획할수 있습니다. 블로그의 주제를 선정하는 작업 외에도 외국 블로그는 어떤 곳들이 있는지 궁금할 때 들르면 매우 유용합니다. 이만하면 즐겨찾기 해둘 가치가 충분한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가요?

☞ 랭킹 코너로 접속합니다. http://www.blogs.com/topten/ 접속하면 아래에 보이는 것과 같이 탑텐 리스트가 보이는데 6개만 보이게 편집된 모습입니다. 실제로는 수백개의 분야별 랭킹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 배너를 통해서도 다양한 랭킹을 만나볼수 있습니다.

블로그 랭킹


☞ 어떤 이가 가장 좋아하는 10개의 푸드 블로그 리스트입니다. 랭킹을 클릭하면 이런 식으로 리스트가 펼쳐지게 됩니다.
블로그 랭킹

☞ 탑10 파퓰러 스타일 블로그 리스트가 눈에 띄네요. 클릭해 봤어요.
블로그 랭킹

☞ 여러가지 뷰티 관련 블로그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첫번재에 랭크된 아파트 블로그를 방문해 보겠습니다.
블로그 랭킹

☞ 아파트 인테리어나 집에 관련된 여러가지 이야기를 다루는 곳인가 봅니다. 즐감하세요. :)
블로그 랭킹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