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령 블로거 Olive Riley 타계

2008. 12. 31. 10:10블로그/블로그 견문록

세계 최고령 블로거로 알려져 있던 할머니 블로거분이 타계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이웃으로부터 접했어요.(Mint님 감사합니다) CNN에 소개된 기사를 확인해 봤는데 2008년 7월 기사네요. 보다 빨리 소식을 전해 드렸어야 했는데 7월이면 한참 호주에 가서 컴퓨터없이 지낼 당시의 사건이었어요. Olive Riley는 올해 3월 열린 블로거 컨퍼런스에서 소개해 드린 할머니 블로거입니다. 블로고스피어의 은빛미래라는 주제의 스피치로 어르신들의 블로그 사용에 대해 이야기 했습니다. 108세 할머니 블로거 Olive Riley를 소개했었고요. 한국에서는 시니어 블로거들의 큰 움직임은 아직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의 블로거 세대들이 나이가 들면 많은 올드 블로거들이 활약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


☞ CNN 기사 보러가기 http://edition.cnn.com/2008/WORLD/europe/07/14/oldest.blogger/index.html Don't Miss 라는 곳이 있어요.

Olive Riley


☞ 세계 최고령 블로거는 109세의 Ruth Hamilton 이었다. 라는 글이 있는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왼쪽에 소개란에 보면 Eric Shackle 이라는 분의 경력이 나오는데요. 우리나라의 오마이뉴스 세계란에서도 활동을 했었던 분이 이 글을 작성했군요. 흥미롭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Ruth Hamilton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