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블로거 50인

2008. 11. 17. 07:21블로그/블로그 운영법

NORTHxEAST에서 선정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블로거 리스트입니다. 블로그에 올린 글을 이유로 해고된(Dooced 라는 표현을 씀) Heather Armstrong의 블로그 사연이 참 재미있습니다. 지금은 세계적인 블로그 Dooce의 수장이 되어 프리랜서 블로거로 활동중이고 당연히 회사를 다닐때 보다 더 많은 자유도를 누리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있습니다. 아래 랭킹은 여성 블로거들에게 도움이 될거에요.



☞ NXE 여성 블로거 리스트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northxeast.com/general/nxe%e2%80%99s-fifty-most-influential-female-bloggers/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블로거들

☞ 1위부터 50위까지의 여성 블로거 리스트가 쭈욱 나옵니다. 1번에 보시면 블로그 이름과 주소, 2번에는 블로거의 직업 등 블로거 소개, 3번에는 그녀가 중요한 이유(영향력있는 블로거인 이유)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9위에 랭크된 Ana Marie Cox라는 여성은 워싱턴 DC의 정치 가십 블로그인 Wonkette의 에디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2004년에는 블로거팁닷컴에서도 소개한바 있는 제시카 커틀러에 관한 이야기를 발행하면서 정치계에 악명을 떨쳤다고 합니다. 아래에 나온 것 처럼 아주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즐감하세요. :-)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여성 블로거들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