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검색엔진 분석 툴 UrlTrends

2008. 10. 22. 07:20블로그/블로그 견문록

UrlTrends에 접속해서 블로그의 URL을 입력하는 것만으로도 블로그의 여러가지 측면을 측정해 볼수가 있습니다. 페이지 랭크, 랭킹 관련 자료,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 북마크 된 횟수, 링크 횟수 등 다양한 데이터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리포트를 PDF 파일로 받아보려면 유료 결제를 해야합니다. 아! 그리고 현금과 시계를 드리는 여성 블로거 이벤트가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이벤트 참여는 여기서 하시면 되겠어요. 아직 10대 1의 경쟁률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승산이 있어요. 당첨자 선정 방식도 무작위 선정이거든요. :-)


☞ UrlTrends에 접속합니다. http://www.urltrends.com/ 자신의 블로그 URL을 입력하고 VIEW THIS REPORT를 누릅니다.

UrlTrends


☞ QUICK SUMMARY라고 해서 페이지 랭크, 링크 정보등 내 블로그에 관한 정보가 간단하게 요약되어 있습니다.
UrlTrends

☞ View All Listing For This Domain 이라는 링크를 클릭했더니 아래의 화면이 나왔어요. 검색엔진 이름을 클릭하면 블로거팁 닷컴의 링크 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A9이라니 뭘까요? 클릭해 보겠습니다.
UrlTrends

☞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게 하나 보이네요. 자유 게시판 부분을 클릭해 봤습니다.
UrlTrends

☞ 앗! 왠 제로보드? 아래쪽으로 쭈욱 내려봤더니 블로거팁 닷컴을 소개한 부분이 보입니다. 이런식으루 블로그 검색도 해보세요. 재밌습니다. :-)
UrlTrends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