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PR, 미디어와 광고에 관한 TOP100 블로그

2008. 9. 27. 07:21블로그/블로그 견문록

Spotlight Ideas 라는 블로그에서 마케팅, PR, 미디어, 광고 관련 블로그 100개의 리스트 공개했습니다. 마케팅 블로그를 만들고 싶거나 PR 블로그를 만들고 싶거나 미디어 관련 블로그를 만들고 싶거나 광고 관련 블로그를 만들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블로그 구독만으로도 무궁무진한 정보를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저도 몇개 구독 하려구요. 좋은 블로그 포스트 영양분 고루고루 섭취하세요. :-)



☞ 해당 웹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www.spotlightideas.co.uk/?p=302 , 100개의 블로그 추가 http://www.spotlightideas.co.uk/?p=442

마케팅, PR, 미디어, 광고 블로그 TOP 10



☞ 마케팅, PR, 미디어, 광고 관련 블로그 포스트 250개 입니다. http://www.spotlightideas.co.uk/?p=677 마케팅 구루 세스고딘의 포스트가 많이 보입니다. 포스트 한개만 열어볼까요.
 

마케팅, PR, 미디어, 광고 블로그 TOP 100


McDonald's Inside/Out Success 라는 글은 맥도날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네요. 버즈 마케팅과 Sustainable WOM 마케팅의 차이점을 이미지 한개로 설명한 글도 있어요. 좋은 글만 모아 놓은 셈이니 구글 번역을 이용해서라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
 
마케팅, PR, 미디어, 광고 블로그 TOP 100


♡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