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PEAKCLICK

2008. 5. 9. 07:25블로그/블로그 돈벌기

PEAKCLICK
PEAKCLICK 특징

픽클릭은 PPC 형태의 수익프로그램입니다. 블로거나 웹마스터가 자신의 블로그 혹은 웹사이트에 픽클릭 코드를 삽입하면 방문자가 클릭한 회수를 검토하고 수익을 지불하게 됩니다. 지불주기는 15일이며 유로(EURO)로도 수익금을 지급한다니 신선합니다. 클릭과 수익에 관한 통계 역시 무척 상세하게 표시되며 픽클릭의 차별점이라고 이야기하고 있네요. 방문자가 특정 링크를 클릭하면 수익이 발생한다는 점에서 구글 애드센스와 비슷한 원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직 한글 블로그는 안됩니다. 돈 벌려면 영문 블로그 하나 만들어서 운영해야겠습니다.

PEAKCLICK 참여방법
☞ 픽클릭에 접속합니다. http://peakclick.com/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유저네임을 시작으로 패스워드 국가 등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선택하거나 입력해 줍니다. 다 되었으면 하단의 SEND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일주소로 계정 활성화 메일을 보냈다고 합니다. 메일함으로 가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픽클릭 계정 활성화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체크된 부분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로그인창이 나옵니다. 유저네임과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ENTER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관리자 화면이 나오네요. 상당히 깔끔하고 자세한 통계를 보여줍니다. 뭐 그렇다쳐도 아직 한글 블로그는 안된다는 점 유념하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