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화 전략에 관한 E-BOOK 무료 다운로드 받기

2008. 5. 6. 13:38블로그/블로그 돈벌기

Bloggingfingers 에서 블로그 수익화 전략에 관한 E-BOOK을 무료로 배포중입니다. 영어로 되어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영어공부도 할겸 다운로드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주위에 영어 잘하는 사람에게 번역을 부탁해도 될 것 같구요. 기본적인 내용도 많지만 프로 블로거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적지 않은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 블로그 핑거 해당 웹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bloggingfingers.com/e-book/download-the-blog-monetization-strategies-e-book-and-win-300 그러면 아래의 화면이 나올거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아래로 내리면 이메일 주소와 이름 입력창이 있습니다. 승인 메일을 받아야 하므로 이메일 주소는 정확히 입력해 주고 이름은 아무거나 적어줍니다. 입력을 마치면 Submit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러면 이메일을 확인하고 승인 링크를 클릭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메일 함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빨간색 부분이 바로 승인 링크입니다.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감사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블로그 수익화 전략에 관한 E-BOOK에 관한 승인이 이루어졌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다시 메일함으로 가면 메일이 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파일을 열어봤습니다. 16페이지 분량이구요. 블로그를 통한 수익화 전략에 대해서 공부할수 있습니다. 핵심 전략도 아래에 보이시죠? 좋은 정보가 되기를 바랍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