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선물 도착

2008. 1. 29. 00:18라이프

티스토리 선물이 드디어 저에게도 도착했습니다. 야수님과 페니웨이님을 비롯한 이웃 블로거분들의 선물 사진을 보고 있노라면 어찌나 부러웠는지(-_-) 모릅니다. 이 추운 겨울 택배차를 타고 고생했을 선물 보따리를 부둥켜 안고 감격의 눈물을 일리터 쏟고 난 후에야 개봉 했습니다. 제일 부러웠던 건 바로 다이어리였는데 왔네요. (꺄옹) 티스토리 관계자 여러분 매우 감사드립니다. 내용물은 달력 두개(티스토리, 다음), 명함, 다이어리(플래너) 였습니다.

☞ 박스를 여니 이렇게 세개가 나왔습니다. 케이스부터 남다른 포스들! (ㄷㄷ) 명함이 무척 많았습니다. 명함에 나와있는 주소와 전화번호는 개인정보 유출 방지위원회가 와서 막아 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그토록 갖고 싶던 다음 플래너입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사용중인데 커서 불편했었습니다. 다음 플래너는 크기도 적당하고 넘 좋네요. 포스트 아이디어 생기면 가방 열고 플래너 열어서 적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젠 바로바로 꺼내 적을수 있겠습니다. 우왕굳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달력도 출연시켜 줘야 서운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저는 티스토리 달력보다 다음 달력이 더 예쁘네요. 넘 예뻐요. 왼쪽에 잡다한 선과 오른쪽의 스피커 사진은 이미지 보정 위원회가 출동하여 막아 줬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현재 사용중인 프랭클린 플래너와 다음 플래너의 비교샷입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좀 비싸게 주고 샀는데 아쉽지만 다음 플래너 들고 다녀야겠어요. 장지갑 모양으로 생겨서 지갑대용으로 들고 다녀도 참 좋을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선물받은 명함과 돈주고 만든 명함의 비교샷입니다. 다이어리와는 다르게 이번엔 돈질의 승리(?) 인것 같습니다. 아니라고 말씀하시면 대략난감 (티스토리 명함도 예뻐요) 평생 블로그 명함 걱정은 없을것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