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디자인을 위해 참고하면 좋은 웹사이트

2008. 1. 20. 08:40블로그/블로그 디자인

Smileycat 은 웹디자인 전문 블로그입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곳은 Elements of Design 이라는 곳 (Smileycat 분점) 이며 이곳의 소개글을 보면 웹디자인의 특정한 면에 초점을 둔 차별화된 (또 다른 형태의) 쇼케이스 (진열장) 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말 그대로 웹디자인에 필요한 여러 구성요소들을 나누어 쇼케이스 형식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예를 들면 코멘트 입력창 디자인, 검색창 디자인, 회원등록창 디자인 등등 으로 쪼개서(?) 보여줍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일요일 되시길 바랍니다.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smileycat.com/design_elements/ 접속하면 상단에 사이트 소개가 나옵니다. 웹디자인의 특정한 곳에 초점을 맞춘 다른 형태의 웹디자인 쇼케이스 라고 합니다. 좌측에는 쇼케이스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Blog Comment Forms 란을 클릭하면 66개의 코멘트 입력창이 보입니다.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됩니다. 그 아래에 있는 Blog Comments 란은 코멘트를 입력한 후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카테고리에서 검색창을 클릭했을때의 화면입니다.이런 방식으로 디자인을 부분 부분 볼수 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