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ching Sells 에서 배포하는 온라인 수익에 관한 리포트 파일

2007. 12. 24. 08:10블로그/블로그 돈벌기

Teaching Sells 라는 블로그에서 온라인에서 수익을 올리는 방법에 관한 리포트 파일과 함께 MP3 파일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름과 이메일주소만 입력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되며 실제로 다운받아 본 결과 흥미진진한 양질의 리포트임이 확인 되었습니다. 문서 파일은 어도비 어크로벳 리더 파일 PDF 로, 음성 파일은 MP3 로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teachingsells.com/ 아래의 화면이 나오면 우측 상단의 DOWNLOAD THE FREE REPORT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우측 폼의 빈칸에 성(아무거나 쓰시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승인 메일이 오므로 받을 메일 주소를 적습니다) 를 차례로 입력한 후 빈칸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 다음으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승인 메일이 이메일 주소로 보내졌으니 메일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메일 계정을 열어 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일함에 승인 메일이 와 있습니다. 파란 링크를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다운로드 창으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1번을 누르시면 PDF 문서 파일을 받으실수 있고 (마우스 우클릭 저장), 2번에서는 MP3 음성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좋은지 한번 열어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DF 파일을 열어본 화면입니다. 24페이지에 달하는 깔끔한 리포트가 아주 보기 좋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