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거팁 닷컴, 배너교환 시작합니다♡

2007. 11. 27. 20:36블로그/블로그 견문록

Energizer Jinmi's blog데뜸노트 절찬리 배포중!
지우개닷컴 꼬이님JooJoo  친절한루인 페니웨이™의 In This Film DanDyBoSs' Life Story 노가다마니아 Designnia 강자이너 일대기 지극히도 사적이며 소박한 라라윈's 블로그 신날로그
핸과 짱의 즐거운 이야기 핸짱닷컴

내가 있는 이야기


배너교환에 관해서

안녕하세요. 저도 뒤늦게 배너교환에 참여합니다. 그동안 제 배너를 스스로 달아주시는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게 되면서도 저 혼자만 뒷짐지고 있는것 같아 마음이 불편 했습니다. 블로그 메인 사이드바에 달아둘수는 없는 것이 블로그가 버벅대서 Banner Exchange 라는 곳을 통해 배너를 공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 배너라는 것의 특성상 트래픽에 크게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 주시구요. 친목용이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제 배너를 달아주고 계신 아홉분의 배너는 해당 블로그의 포스트에 소스요청을 해 놓았으니 확인이 되는대로 올릴게요. (문플라워님, 주주님, 야수님, 진미님, 꼬이님, 불닭님, 지우개님, 원준님, 일보전진님 아홉분인데 배너소스를 아직 몰라서 요청해 놓은 상태입니다 OTL) 블로거팁 닷컴과 배너를 교환하시려면 블로그를 가지고 있고, 배너를 가지고 있으셔야 합니다. 어떻게 하면 배너교환 잘했다고 소문 날수 있는지 배너교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너교환 방법
1. 이 포스트 하단에 덧글로 배너교환 의사와 함께 배너소스를 남긴다. (배너교환 원츄♥)
2. 아래의 첨부파일 배너소스 를 클릭, 열기를 눌러 블로거팁 닷컴의 소스를 가져가서 블로그에 달아준다.
2. 제가 느끼는 배너교환은 트래픽 보다는 서로 사이좋게 지내자는 블로거간의 약속입니다. :D

블로거팁 닷컴 배너소스
블로거팁 닷컴은 문플라워님과 주주님이 만들어주신 두가지 스타일의 배너가 있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걸로 달아주시면 되겠어요.

TYPE1
사용자 삽입 이미지
TYPE2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