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AZOOGLE ADS

2007. 11. 16. 06:58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AZOOGLE ADS 특징
이 광고는 외국의 유명 프로블로거에게도 좋은 평을 받았으며 (슈머니 블로그 포스트 참고) 꽤나 많은 사람들이 사용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다른 가장 큰 차이점이라면 이 광고프로그램은 추천광고에 대한 문구 제약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아직 광고에 참여 안하셨으면 이 링크를 눌러 가입하세요" 이렇게 직접적인 추천 광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회원가입 절차를 보니 한국은 국적목록에 있지도 않아 좀 그렇습니다. 실제로 사용하기엔 좀 리스크가 크고 (요구하는게 많습니다) 그냥 이런 프로그램이 있구나 정도로 소화하시면 될 것 같네요. 고로 가입절차도 3분의 2정도만 소개합니다. :)

AZOOGLE ADS 참여방법
☞ 해당 웹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azoogleads.com/ 우측 두번째 칸에 있는 빨간색 부분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번에는 이름, 2번에는 성, 3번에는 이메일주소, 4번에는 이메일주소를 다시한번, 5번에는 아래에 나와있는 보안 번호를 입력합니다. 다 되었으면 빨간색 부분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요약하면 광고 프로그램 승인 메일을 보냈으니 편지함에 가서 확인하고 만일 없으면 스팸편지함을 열어보라고 합니다. 메일함으로 가보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빨간색으로 된 부분을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연락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열렸습니다. 1번부터 순서대로 회사이름이나 광고 출력자이름, 수령인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주소, 도시, 주, 우편번호, 국적, 전화번호, 광고프로그램사로부터 이메일 수령여부, 기존에 이 프로그램을 사용한적이 있는 분인지 묻는 란 입니다. 입력을 마치면 아래에 있는 CONTINUE 버튼을 누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