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트로 100만원의 원고료를 거머쥐다, "Goooood LOG" (프레스블로그)

2007. 11. 14. 21:32블로그/블로그 돈벌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Goooood LOG"

안녕하세요. 블로거팁 닷컴의 제트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수익사례는 프레스블로그 라는 국산 광고수익 프로그램을 통해 원고료 100만원을 지급받으신 goooood 님의 사례입니다. 프레스블로그는 블로거팁 닷컴에도 소개가 되어 있으니 참여를 원하시면 관련글을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앗! 그리고 수익사례 포스트의 제목을 보시면 괄호부분이 있습니다. 그 안에 있는 이름이 광고 프로그램의 이름이오니 참여를 원하시면 Blog AD 카테고리의 소개 포스트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D

수익사례 개요
블로그 Goooood LOG 에 9월 17일 작성된 "태풍나리에 초토화된 제주도 우리동네, 설마 이럴줄은" 이라는 포스트가 프레스블로그 MP에 선정되었습니다. 좋은 포스트 한개가 goooood님께 100만원의 고료를 가져다준 셈입니다. 국내에서도 좋은 포스트로 큰 수익을 올릴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멋진 사례입니다.

수익사례 원문보기
Goooood LOG 블로그의 "태풍나리에 초토화된 제주도 우리동네, 설마 이럴줄은"
http://goooood.tistory.com/658

수익사례 후기
개인적으로 프레스블로그의 광고 프로그램이 맘에 들어서 MP로 선정된 (매월 선정) 포스트를 몇개 훑어 보았습니다. 두가지 공통점은 컨텐츠 부분은 두말할 나위없이 훌륭했으며 또하나 "이미지가 많이 사용" 된 포스트였습니다. 나중에 프레스블로그 MP에 도전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콘텐츠(쉽게 말해 정보성 포스트) 는 블로그 자체의 발전 외에도 블로거에게 금전적인 이익으로 돌아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도 포스트한개로 100만원의 고수익을 얻을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참 좋은 사례입니다. 리뷰 포스팅을 좋아하신다면 프레스블로그 광고프로그램에 참여해보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끝으로, 포스트 인용을 허락해 주신 goooood 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Goooood LOG 의 끝없는 발전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