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모델, KONTERA

2007. 11. 15. 06:58블로그/블로그 돈벌기

kontera logo
콘테라 특징
콘테라는 애드센스와 같은 문맥광고입니다. 허나 애드센스와는 다르게 문맥광고를 직접적으로 노출시키지 않고 그들의 자체 엔진이 내 블로그를 검색해서 선정한 키워드에 파란색 밑줄이 두개 (광고링크) 들어가게 됩니다. 이 곳을 클릭하게 되면 수익이 생기는 방식으로 사료됩니다. I got KONTERA! 라고 하는 문장이 있으면 KONTERA 라는 단어에 파란 밑줄 두개가 들어가 있어서 방문자의 클릭을 유도하고 클릭하면 해당 쇼핑몰로 가게 되는 방식이죠.

콘테라 참여방법
☞ 콘테라 메인페이지로 접속합니다. http://www.kontera.com/ 빨간색으로 체크된 곳의 SIGN UP 을 눌러 회원가입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회원가입창이 나옵니다. 1번에는 이름, 2번에는 성, 3번에는 이메일주소, 4번에는 블로그 주소, 5번에는 관련분야(카테고리), 6번에는 블로그 주 사용언어(한글 없음), 7번에는 월 페이지뷰 수치, 8번에는 가입경로, 9번에는 남기는 말을 적어주고 CONTINUE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여기서는 비밀번호 지정과 주소입력을 하게 됩니다. 1번에는 로그인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2번에는 수령인 주소를 입력합니다. 다 되었으면 CONTINUE 버튼을 눌러 진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번에는 이니셜을, 2번에는 정책 동의 체크를 해주고 아래의 SUBMIT 버튼을 눌러 다음단계로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콘테라 콘텐트링크 광고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져줘서 감사하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이메일로 이틀안에 승인 여부를 알려준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메일확인하러 가 볼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메일함을 보니 콘테라 팀에서 보내온 메일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을 보면 5일안에 검토후에 연락을 준다고 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포스팅이 유익 하셨다면 블로거팁 닷컴을 구독하세요->